샤넌 국적 근황 남친 인스타 정보

쉬운 목차

샤넌 국적 근황 남친 인스타 정보

영국 런던 출생으로 웨일스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의 혼혈 입니다.

SBS 스타킹에 출연을 하면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샤넌 국적 근황 남친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샤넌 국적

샤넌 프로필

영국명 샤넌 아름 월리엄스 리즈 한국명 김아름 출생 1998년 5월 26일 나이 24세 국적 영국, 대한민국 복수국적 신체 164cm 학력 서울재즈아카데미 휴학

인스타 / 유튜브 / 트위터 / 트위치

샤넌 국적

샤넌 근황

싱글 음원 발매를 하면서 가수 활동을 하였으나 큰 주목을 받지 못하고 2018년 이후로 가수나 방송활동은 전혀 없습니다. 자신의 SNS에 방송을 하는 모습이 공개가 되면서 현재는 온라인 방송을 진행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에 마이크나 방송 장비가 보이는 것으로 방송활동을 하고 있으며 현재 소속도 Gen.G Esports 소속 입니다.

샤넌 국적

샤넌 남친

2020년 이후로는 별다른 활동은 없는 편으로 sns를 통해서 남자친구와 다정한 사진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남자친구도 유튜버로 알려져 있습니다.

샤넌 국적

뛰어난 비주얼과 무엇보다 볼륨감이 있는 몸매로 어느정도 주목을 받았습니다. 실력적인 부분에서도 딱히 부족하지 않았으며 k팝 스타 시즌6에서도 출연을 했었습니다. top4 진출을 했지만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여러모로 소속사 이야기를 안할 수가 없는데 소속사가 안티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충분한 지원을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샤넌 국적

위에서 이야기 했지만 2020년부터 개인방송을 시작했으며 게임 플레이를 방송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만 이부분도 2021년까지 이야기이며 현재의 근황은 크게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가수로서도 정말 아쉬운 인재가 아닌가 싶네요

샤넌 국적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