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집안 나이 드라마 영화 범죄도시

손석구 집안 나이 드라마 영화 범죄도시

배우겸 대표이사로 미국에서 다큐감독을 꿈꾸며 캐나다에서 운동선수를 준비했으며 후에 연기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마더에서 소름끼치는 악역을 연기해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인지도를 알렸습니다.

또한 드라마 지정생존자에서 비서실장역 차영진 역으로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많이 올렸습니다.

손석구 집안 나이 드라마 영화 범죄도시 자세히 알아볼게요

손석구 집안

손석구 집안

집안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대전 유성구에 있는 공작기계 전문 제조 업체인 지오엠티의 대표이사라고 합니다. 또한 해당 기업은 20여명의 사원이 있으며 손석구 아버지는 남선정공의 대표이사장이라고 해서 집안이 금수저라는 기사가 있었습니다. 특히 지오엠티는 매출액 55억의 회사로 회사의 최대 주주로 아직 상장이 된 기업은 아니지만, 어쨋든 일반적인 배우들보다는 집안이 좋다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손석구 집안

손석구 프로필

1983년생 2월 7일 39세 키 178cm 시카고 예술대학교 소속사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손석구 집안

손석구 이설

2021년 12월에 열애설이 났습니다. 두사람은 넷플릭스 디피에도 함께 출연을 했으며 매체에서는 두사람이 지난해부터 교제를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를 했으나 열애설이 나온지 얼마 안되서 양측은 단시간내에 이를 부인했습니다.

손석구 집안

손석구의 특이한 이력으로 그는 육군 자이툰 부대에서 근무한 이력이 있습니다. 중학생때 미국으로 조기 유학을 간뒤에 군복무를 이라크에서 했습니다. 미국에서 조기유학을 해서 영어가 유창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2021년에 학교폭력 논란이 있었습니다. 손석구는 해당 내용을 입장문을 통해서 학폭 주장이 사실 무근이며 해당 네티즌을 고소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후로는 학폭에 관련된 내용은 확인이 되는 부분이 없습니다.

손석구 집안

손석구 드라마 영화

센스8 시즌2, 마더, 슈츠, 최고의 이혼, 60일 지정생존자, DP, 나의 해방일지에 출연을 하고 있으며 디즈니플러스 카지노 작품에도 출연예정 입니다. 최근에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로 악역 선한역 모두를 갖고 있는 배우로 특히 악역일때 그 존재감의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드라마가 아니지만 이번에 영화 범죄도시2에서도 엄청난 악역으로 등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손석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onsukku/

손석구 집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