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 더 글로리 드라마 인스타 꽃선비 열애사
10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10대 전지현으로 불리면서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예쁜 외모로 인해서 여러 방송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배우로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신예은 더 글로리 드라마 인스타 꽃선비 열애사 자세히 알아볼게요
신예은 프로필
출생 1998년 1월 18일 나이 24세 신체 168.7cm 42kg 학력 성균관대학교 휴학 소속사 앤피오엔터테인먼트
신예은 더 글로리
이번 넷플릭시 시리즈 더글로리에서 임지연 아역배우로 연기해 엄청나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동안에 청춘 멜로 물등에서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줬으나 이번에 첫 악역을 맡으며 새로운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신예은 드라마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를 했으며 큰 인지도를 얻으며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이후로 사이코메트리그녀석, 에이틴2, 어서와,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수, 3인칭복수, 더 글로리, 꽃선비 열애사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이번 충천사극 꽃선비 열애사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극중에서 소녀 가장이 된 후 과거 준비로 각지에 올라운 선비들에게 셋방을 주는 객주 윤단오를 연기합니다. 이번에 티저 영상을 보니 기대가 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대학내일 표지모델을 하는 것을 보고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캐슽이이 왔으며 오디션을 본 후에 연습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평소 축구팬으로 유명한데요 특히나 구자철팬으로 정말 유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