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진 드라마 영화 인스타 나쁜엄마 정보

안은진 드라마 영화 인스타 나쁜엄마 정보

2012년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2018년 웹드라마 숫자녀 계숙자로 드마라에 데뷔

2019년 한해만 6개의 작품에 출연을 했으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안은진 드라마 영화 인스타 나쁜엄마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안은진 드라마

안은진 프로필

출생 1991년 5월 6일 나이 31세 신체 168cm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소속사 UAA

인스타 바로가기

안은진 드라마

안은진 드라마

숫자녀 계숙자, 왕이된 남자, 킹덤 시즌1, 빙의, 국민 여러분, 타인은 지옥이다, 검사내전, 슬기로운 의사생활, 킹덤 시즌2,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수,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한사람만, 나쁜 엄마, 종말의 바보, 연인 등 많은 작품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가장 인지도가 높아진 작품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입니다.

안은진 드라마

영화 또한 많은 작품에 출연을 했습니다. 환상의 콤비, 피크닉 투게더, 삼인성호, 눈이 올것 같아, 하나도 안괜찮아, 연애질, 미용실, 올빼미, 시민덕희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안은진 드라마

쥬키럴로 데뷔를 한 경력 때문에 노래와 춤실력이 수준급으로 알려져 있으며 특기에서도 노래라고 할 정도로 노래 실력이 좋은 편이며 단발이 굉장히 잘 어울리며 드라마 한사람만에서만 긴머리로 출연을 했을정도로 단발머리가 아닌적이 거의 없습니ㅏㄷ.

안은진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로 인지도가 올라간 덕에 런닝맨, 유퀴즈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는데 엉뚱한 성격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연기력이 좋은 편으로 앞으로 출연하는 드라마에서 기대가 되는 배우 입니다.

안은진 드라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