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종 이두나 드라마 인스타 정보

양세종 이두나 드라마 인스타 정보

사임당, 빛의 일기 오디션 합격으로 본격 연예계에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2016년 낭만닥터 김사부로 데뷔하면서 혜성처럼 등장한 배우로 뛰어난 연기와 외모로 데뷔 7개월만에

주연으로 연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양세종 이두나 드라마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양세종 이두나

양세종 프로필

출생 1992년 12월 23일 나이 30세 신체 181cm 70kg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공식 팬카페 바로가기

양세종 이두나

양세종 이두나

웹툰 원작의 작품으로 돌연 은퇴를 선택한 아이돌 이두나의 대학교 1학년 학생 이원준이 같은 쉐어하우스에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입니다. 이원준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웹툰을 보신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정말 출연 배우들의 역할이 잘 어울려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 입니다.

양세종 이두나

양세종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사임당 빛의 일기, 듀얼, 사랑의 온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나의 나라, 이두나 등 2017년에 데뷔를 하였지만 작품이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또한 2020년 이후로 군대를 갔기 때문에 작품의 수가 더 적은편이긴 하지만 연기력이 정말 좋습니다.

드라마 외에 방송 프로그램에는 tvn 커피 프렌즈에 고정으로 출연을 했었는데요 드라마 외에 방송에서도 색다른 매력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다만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적은 점이 아쉽긴 하지만 곧 시작할 이두나라는 작품 홍보를 위해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할것 같습니다.

낭만닥터 김사부에 출연한 거물급 출연진으로 첫드라마 선택이 좋은 편 이었습니다. 드라마 출연 전 병원의 분위기를 보기 위해서 응급실에서 상주를 했다고 하며 사임당에서도 역할을 위해서 논어를 외우거나 한국민속박물관에서 상주했다는 이야기가 있을정도로 연기를 위한 노력이 대단한 배우 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