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윤 숏박스 다이어트 과거 인스타 정보

엄지윤 숏박스 다이어트 과거 인스타 정보

KBS 공채 32기 2018년 개그콘서트로 데뷔를 했으며 KBS 코미디언 중에서 가장 막내 입니다.

개그콘서트가 폐지가 된 후로 유튜브로 활동을 시작 했습니다.

엄지윤 숏박스 다이어트 과거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엄지윤 숏박스

엄지윤 프로필

출생 1996년 5월 2일 나이 26세 신체 168cm 학력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인스타 바로가기

엄지윤 숏박스

엄지윤 숏박스

20022년 6월 숏박스에 합류를 했습니다. 숏박스에서 순식간에 유명세를 탔습니다. 지금도 자주 보고 있는데 공감이 많이 되는 영상들이 참 많았던것 같아요 현재는 구독자수가 엄청나며 이로 인해서 놀면 뭐하니에 출연까지 하면서 더욱 인지도가 올랐습니다.

엄지윤 숏박스

엄지윤 다이어트

개콘 데뷔 시절에는 통통한 몸매였으나 이후로 다이어트를 성공해 바디프로필을 찍을 정도로 다이어트를 했습니다. 확실히 과거 사진을 보면 엄청난 다이어트를 한것으로 보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연관검색어에 다이어트가 있을정도네요 또한 최근에 세리박스 다이어트 광고모델로 발탁이 되기도 했습니다.

엄지윤 숏박스

2021년에 개그맨 동기인 이정인, 준수희와 함께 유튜브 채널을 운영을 했으나 2021년 8월 영상을 끝으로 영상을 업로드 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기준으로는 모든 영상이 비공개가 되었습니다. 현재는 유튜브 채널에도 많이 출연을 하면서 방송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활발하게 하고 있습니다. 미운오리새끼, 썸핑 등 방송에도 출연을 하며 최근에는 MZ 아이콘으로 등극을 했습니다.

엄지윤 숏박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