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윈터 레전드 사진 사복 인스타그램

에스파 윈터 레전드 사진 사복 인스타그램

중학생때부터 아이돌 가수를 꿈꿨으며, 학교에서는 댄스 동아리 활동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이한점은 학교를 다닐때 전교 부회장을 했다고 합니다. 외모가 예쁘고 착해서 항상 눈에 띄었다고 합니다.

에스파 윈터 레전드 사진 사복 인스타그램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파 윈터 레전드

에스파 윈터 레전드

에스파 자체가 그룹내 포지션이 따로 정해져 있지는 않지만, 노래든 춤이든 뛰어난 실력으로 에이스로 뽑히고 있어요 특히 4세대 보컬 중에서 한명으로 평가를 받고 있으며 발성이 좋아서 고음 파트를 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데뷔 초반에는 긴머리로 활동을 하였으나 단발머리로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나서 레전드를 찍었습니다.

에스파 윈터 레전드

에스파 윈터 프로필

2001년생 1월 1일 21세 키 164cm 고등학교 검정고시 졸업

에스파 윈터 레전드

에스파 윈터 사진

4세대 아이돌 중에서 비주얼 멤버로 항상 언급이 되고 있으며 팀내에서도 카리나와 함께 비주얼 에이스 입니다. 데뷔 당시에 티저 반응도 좋아졌으며 전형적인 강아지상으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피부가 굉장히 하얀 편이라서 볼살이 통통한것 같으니 몸매는 굉장히 말랐으며 탄탄합니다.

에스파 윈터 레전드

에스파 윈터 사복

여자들 사이에서 사복패션이 좋기로 유명한데요 여리여리한 몸매에 하얀 피부로 의상이 굉장히 잘 어울리는데요 특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예쁜 의상을 많이 입고 나와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데뷔초에는 확실히 카리나가 더 인기가 많았지만 이후로는 에스파에서 인기를 양분하는 것 같아요

에스파 윈터 레전드

개인적으로 에스파 윈터 긴머리도 좋긴 하지만, 단발머리를 했을때 하얀피부와 귀여움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비주얼도 좋지만 확실히 실력적인 면에서도 좋은데요 춤실력도 좋고 보컬실력도 좋아서 팀내에서 메인보컬과 메인댄서로 여겨지며 춤선은 부드럽고 깔끔하고 안무를 소개할 때도 가장 많은 시범을 보이는 멤버 입니다. 안무 습득 능력이 가장 빠른 멤버

에스파 윈터 레전드

에스파 윈터 인스타그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