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영 레전드 몸매 남친 인스타 정보

오하영 레전드 몸매 남친 인스타 정보

가수겸 배우로 에이핑크 멤버이면서 팀내에서 서브보컬 및 몸매를 맡고 있습니다.

나이에 비해서 다소 성숙한 외모로 처음 데뷔당시에 노안이라는 이야기가 많았으나

현재는 나이에 맞는 외모와 글래머스러한 몸매라인으로 그룹내에서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오하영 레전드 몸매 남친 인스타 정보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오하영 레전드

오하영 프로필

출생 1996년 7월 19일 나이 26세 신체 169cm 46kg 학력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오하영 레전드

오하영 레전드

개인적으로 몸매 레전드들이 상당히 많은 편이에요 글래머스러한 몸매이기 때문에 어떤 의상을 입어도 몸매가 상당히 부각이 되는걸 볼 수가 있어요 최근에 자신의 SNS에서 업로드가 되는 사진들이 몸매를 부각하는 사진들이 굉장히 많은편 입니다.

오하영 레전드

오하영 몸매

멤버들이나 팬들사이에서도 가장 예쁜 외모와 몸매가 좋은걸로 뽑힙니다. 멤버중 미모 서열 1위이며 각선미가 좋은 편이며 몸매에 대해서도 언급을 했습니다. 윤보미 말로는 몸매도 멤버들 중에서 가장 섹시하다고 하며 실제로 볼륨감도 다른 멤버들에 비해서 압도적입니다.

오하영 레전드

연기활동을 2017년부터 시작을 했으며 그녀를 찾아줘, 사랑, 기억에 머물다, 연애시발점 등 웹드라마에 출연을 하고 있으며 배우로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하영 레전드

남자팬들 사이에서도 잘 알려진 축빠로 축구에 대한 관심이 높고 게임 또한 상당히 많이 하는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평소에도 유럽 축구를 생중계로 보기 때문에 수면이 부족하고  활동기간내에는 축구 생중계를 보지 않기로 약속을 했을정도로 축구에 진심인걸 알 수가 있습니다.

오하영 레전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