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 드라마 단발 인스타 대행사 정보

쉬운 목차

이보영 드라마 단발 인스타 대행사 정보

데뷔이전에 2000년 미스코리아 충남 진출신으로 2002년 설록차 광고에 출연을 하면서 방송계에 들어섰습니다.

또 대한항공 승무원에 합격을 한 동시에 MBC 아나운서 최종 3차까지 합격을 했으나 최종 2인 면접에 탈락하고

대한항공 또한 입사를 하지 않았습니다. 이보영 드라마 단발 인스타 대행사 정보

이보영 드라마

이보영 프로필

출생 1979년 1월 12일 나이 43세 신체 168cm 50kg 학력 서울여자대학교 학사 석사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팬카페 바로가기

이보영 드라마

이보영 드라마

논스톱3 단역부터 백수탈출, 애정만세, 물꽃마을사람들, 장길산, 마지막춤은나와함께, 해후, 어여뿐당신, 서동요, 미스터 굿바이, 게임의 여왕, 부자의탄생, 위기일발 풍년빌라, 애정만만세, 적도의 남자, 내딸 서영이, 너의 목소리가 들려, 신의 선물, 귓속말, 마더, 화양연화, 마인, 대행사, 하이드 등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결혼을 해서 출산때를 제외한다면 거의 쉬지 않고 작품활동을 하였습니다.

이보영 드라마

영화 우리형, 비열한거리, 원스 어폰 타임,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나는 행복합니다. 등에 출연을 했는데요 2009년 이후로는 영화에는 거의 출연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보영 드라마

배우 지성과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에 함께 출연해 지성이 군대 제대를 한 뒤로 연인 사이로 발전을 했습니다. 2013년에 6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2014년에 득녀했으며 2018년에 둘째까지 가지면서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습니다. 사실 2명의 아기 엄마라는게 믿어지지 않는 비주얼 입니다.

이보영 드라마

단아하면서 지적인 느낌에 외모로 신뢰감을 주는 얼굴상으로 유명하며 여러 드라마에서 법조인 캐릭터를 많이 맡았는데 아무래도 지적이면서 단아한 이미지 때문이 아닌가 싶네요 또 아나운서를 준비하면서 딕션이 좋은 것도 한몫하는 것 같습니다. 2015년에 대상을 수상하면서 부부가 연기대상을 수상한 유일한 케이스가 되었습니다.

이보영 드라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