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청국장 콘서트 나이 인스타 알아보기

이찬원 청국장 콘서트 나이 인스타 알아보기

제1대 미스터트롯 미로 선정이 되었으며 현재는 가수 뿐 아니라 예능, MC 등으로 활동반경을 넓히고 있습니다.

어린시절부터 다수의 방송에 출연을 하면서 트로트 신동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찬원 청국장 콘서트 나이 인스타 자세히 알아볼게요

이찬원 청국장

이찬원 프로필

출생 1996년 11월 1일 나이 25세 신체 176cm 62kg 가족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학력 영남대학교 휴학 대한민국 육군 만기전역 소속사 스카이앤엠

인스타 바로가기

이찬원 청국장

청국장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특유의 꺽기와 창법이 구수하여서 붙어진 별명입니다. 이외에도 찬또배기, 말랑두부, 건치남, 이장금, 도백이 등 다양한 별명이 있습니다. 사실 가장 유명한건 청국장이 아닌가 싶네요

이찬원 콘서트

8월에 만원만족 장민호 이찬원 콘서트가 진행이 되었으며 현재는 콘서트 일정이 없습니다. 추후에 콘서트 관련 일정이 나온다면 다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둥굴하면서 순한 이미지로 강아지상의 외모 입니다. 20대 중반에 본인의 중저움을 국악풍으로 또는 트로트 풍으로 모두 활용이 가능합니다. 노래 관련 지식도 풍부한 편이며 데스매치 경연 때 상대 가수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다 알고 있으며 트로트 곡도 대부분의 곡을 모두 알정도로 정보력이 좋습니다. 이렇기 때문에 방송에서 탄또위키라는 별명을 갖게 되었습니다. 또한 노래 실력도 좋지만 방송에서 MC로서도 최근에 가능성을 보이면서 여러 프로그램에서 MC를 맡고 있어 앞으로도 기대가 됩니다.

최근에 편스토랑에 출연을 해서 얼큰이 청국장 메뉴를 선보였습니다. 얼큰하면서도 무말랭이를 넣어서 시원한 맛을 낸 제품은 최종 우승을 차지해 제품으로 출시가 될 예정이며 앞서 출시한 삼각김밥은 판매량이 200만개를 돌파하면서 돌풍을 일으켰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