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채령 채연 주식 인스타 정보

있지 채령 채연 주식 인스타 정보

데뷔전에 k팝 스타 시즌3, 식스틴 등에 출연을 했으며 식스틴 탈락자 중에서 유일하게 jyp에 남아

2019년에 5인조 걸그룹 있지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있지 채령 채연 주식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있지 채령 채연

있지 채령 프로필

본명 이채령 출생 2001년 6월 5일 나이 21세 신체 168cm 학력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졸업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있지 채령 채연

있지 채령 채연

2015년에 언니 이채연과 함께 jyp 신인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를 뽑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식스틴에 참가를 했으며 두명다 탈락을 했습니다. 언니는 jyp를 떠나 wm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으로 프로듀스 48에 참가후에 아이즈원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있지 채령 채연

있지 채령 주식

이영지 유튜브에 출연해 주식에 대한 이야기를 했는데요 채령은 “시장이 그렇게 안좋은데라며 급발진 하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서 앞으로 3년은 안 열어볼꺼니 주식 이야기를 저한테 하지마라 이야기를 하면서 주위를 폭소케 했습니다. 또한 이영지에게 우리 버텨요 우리에게 1원도 손절은 없다 이야기를 해 더 웃음을 더했습니다.

있지 채령 채연

데뷔초와 다르게 탄탄한 몸매가 현재는 여리여리하고 마른 몸매로 피부가 하얗고 깨끗한 편으로 확실히 데뷔초에 비해서 비주얼이 더욱 좋아졌습니다. 또한 데뷔초에는 어리고 통통한 느낌이 있었다면 현재는 여자여자한 스타일로 외모에 대한 호평이 많아졌습니다.

있지 채령 채연

평소 성격이 온순하고 말투가 상당히 나긋나긋한 편으로 멤버들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며 격려를 잘해주기 때문에 주변인들이 좋아하는 타입이라고 합니다.

있지 채령 채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