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드라마 영화 군대 인스타 패밀리 출연

장혁 드라마 영화 군대 인스타 패밀리 출연

드라마 모델에서 본격적으로 배우 생활을 시작 했습니다. 이후로 1998년 KBS 청소년 드라마 학교에서

주연급으로 출연을 하면서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장혁 드라마 영화 군대 인스타 패밀리 출연 자세히 알아볼게요

장혁 드라마

장혁 프로필

본명 정용준 출생 1976년 12월 20일 나이 46세 신체 174cm 63kg 학력 단국대학교 학사 소속사 아이에이치큐

인스타 바로가기

장혁 드라마

장혁 드라마

모델, 학교, 햇빛속으로, 왕룽의 대지, 명랑소녀 성공기, 대망, 고맙습니다, 불한당, 타짜, 추노, 마이더스, 뿌리깊은나무, 아이리스2, 운명처럼 널 사랑해,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사의 신, 뷰티풀마인드, 보이스, 최고의 한방, 돈꽃, 기름진멜로, 배드파파, 나의나라, 본대로 말하라, 붉은 단심, 패밀리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장혁 드라마

장혁 영화

짱, 화산고, 정귤쥬스, 영어 완전 정복,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오감도, 토끼와 리저드, 펜트하우스 코끼리, 의뢰인, 댄스 오브 더 드래곤, 감기, 아이리스2, 가시, 순수의 시대, 보통사람, 검객, 강릉, 더 킬러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장혁 드라마

장혁 군대

2004년 병역비리 사건에 연루 재검을 받고 나서 입대를 하였습니다. 이후로 자신의 방송에서도 이야기 할 정도로 가장 후회되는 일이라 말하며 진심으로 뉘우치는 태도를 보이면서 현재는 군대 문제로 비판 받는일이 거의 없습니다. 진짜 사나이 출연 때도 이때의 일을 두고 두고 후회했다는 언급을 했습니다.

장혁 드라마

특이하게 GOD가 인연이 깊으며 무명이던 시절에 한숙소에서 동고동락을 한것으로 알려져 있어 각별한 인연이 있습니다. 평소 액션 연기를 대역이 없이 직접 하는 경우가 많은 편 입니다. 현재도 영화나 드라마에서 꾸준하게 연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장혁 드라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