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희진 드라마 열애 인스타 판도라

장희진 드라마 열애 인스타 판도라

2003년 패션잡지 에꼴 모델로 데뷔를 했으며 2004년 MBC 시트콤 논스톱5에 출연을 했습니다.

신인 같지 않은 연기를 선보이면서 호평이 잇었고 제2 전지현이라는 수식어로 유명해졌습니다.

장희진 드라마 열애 인스타 판도라 자세히 알아볼게요

장희진 드라마

장희진 프로필

출생 1983년 5월 9일 나이 39세 신체 170cm 학력 건국대학교 학사 소속사 럭키 컴퍼니

인스타 바로가기

장희진 드라마

장희진 드라마

논스톱5, 토지, 건빵선생과 별사탕, 서울무림전, 태희혜교지현이, 스파이명월, 왓츠업, 빅, 내딸 서영이, 세번 결혼하는여자, 밤을 걷는 선비, 마을, 마녀보감, 공항가는길, 당신은 너무합니다, 바벨, 악의꽃, 옷소매 붉은 끝동, 판도라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장희진 드라마

장희진 열애

2019년 소속사 럭키컴퍼니에서는 열애를 인정을 했습니다. 남자친구는 일반인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이는 30대 후반으로 알려져 있으며 평소에 알고 지내던 지인과 연인 관계로 발전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열애중이며 아직 결혼 소식은 없습니다.

장희진 드라마

MBC 라디오 스타에서 허위 에피소드 논란이 있었습니다. 전어 관련 에피소드를 이야기를 했었는데 해당 에피소드가 사실이 아니라는 논란이 있었으나 당시 횟집 직원의 댓글로 일부는 사실로 판명이 되었으나 정확하게 내용을 밝히면서 어느정도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장희진 드라마

영화출연 작품은 아파트, 폭력스컬, 기다리다 미쳐, 혈투, 콩나물, 좋은 친구들, 세상의 끝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2014년 이후로는 영화에는 출연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번 TVN 새드라마 판도라에 출연을 하며 이지아, 이상윤, 박기웅, 봉태규 등과의 호흡을 맞춥니다.

장희진 드라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