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호 수영 아빠 드라마 일타스캔들 인스타

정경호 수영 아빠 드라마 일타스캔들 인스타

2004년 모바일드라마 다섯개의 별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 작품 이후로 바로 미안하다 사랑한다 최윤역할을

맡으면서 많은 팬들이 생겼으며 SBS드라마 그대 웃어요로 많은 팬들이 생겼습니다.

정경호 수영 아빠 드라마 일타스캔들 인스타 자세히 알아볼게요

정경호 수영

정경호 프로필

출생 1983년 8월 31일 나이 39세 신체 183cm 70kg 학력 중앙대학교 학사 소속사 매니지먼트 오름

인스타 바로가기

정경호 수영

정경호 수영

2014년 1월 소녀시대 멤버 수영과 열애중임을 인정하였습니다. 2012년 교회모임을 통해서 연애를 시작해서 2023년 기준으로 11년째 장기 연애 중에 있습니다. 공개열애 커플 중에서 거의 가장 장수 커플이라고 볼 수가 있는데요 결혼은 언제쯤 할지 많은 팬들이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정경호 수영

정경호 드라마

다섯개의 별, 미안하다 사랑한다, 어여쁜 당신, 개와 늑대의 시간, 자명고, 그대 웃어요, 무정도시, 끝없는사랑, 순정에 반하다, 한번더 해피엔딩, 미씽나인, 슬기로운깜빵생활, 라이프온마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때, 슬기로운 의사생활, 일타 스캔들 등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정경호 수영

유명한 PD 정을영으로 아버지가 KBS PD 출신이어서 아버지의 후광을 입은것이 아니냐는 시선이 있었으나 데뷔 초의 작품 제외하고는 KBS 작품을 거의 하고 있지 않다, 자신의 꿈 중에 하나가 아버지께 배우로서 인정을 받아 아버지가 연출한 작품에 캐스팅이 되는것이 꿈이라고 합니다.

정경호 수영

이번 일타스캔들에서 최치열역할로 출연을 합니다. 수학일타 강사로 40만명에 육박하는 학원 강사 중 1등 스타가 되기 위해선 1등 실력과 1등 노력 더해 1등 캐릭터가 필요한 법 악으로 깡으로 연구한 끝에 최치열강을 탄생시켰으며 부가가치 유발효과를 합쳐 연 평균 1조원의 경제적 가치를 창출한다고 1조원의 남자로 불리고 있습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전도연과 호흡을 맞췄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