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일 유재석 드라마 부인 더글로리

정성일 유재석 드라마 부인 더글로리

스무살 초반에 데뷔를 했다가 군복무후에 다시 연기를 했지만 힘들고 어려웠다고 합니다.

마음을 다시 잡고 작품 활동을 시작해 비밀의 숲, 더글로리에 출연을 하면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정성일 유재석 드라마 부인 더글로리 자세히 알아볼게요

정성일 유재석

정성일 프로필

출생 1980년 2월 3일 나이 43세 소속사 키이스트

인스타 바로가기

정성일 유재석

정성일 유재석

최근 2023년 2월 1월에 방영이 된 유퀴즈 온더 블럭에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유재석과 닮은꼴로 최근에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안경을 벗은 유재석과 닮았으며 최근에는 팬들이 정성일씨 외모에 유재석의 안경을 합성을 하기도 할 만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유퀴즈 방송에서도 언급이 됩니다.

정성일 유재석

정성일 드라마

2009년 돌아온 일지매, 이몽, 99억의 여자, 비밀의 숲2, 산후 조리원, 타임즈, 꽃피면 달 생각하고 , 배드앤 크레이지, 우리들의 블루스, 더 글로리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나이나 데뷔를 생각한다면 드라마 작품을 상당히 늦게 한편으로 최근들어서 좋은 작품에 출연을 하면서 얼굴을 알리고 있습니다.

연근에 많은 작품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강풀의 바보, 행복한 눈물, 라이어 1탄, 킬러가 왔다, 보고싶습니다, 환상의 커플, 난중일기에는 없다, 극적인 하룻밤, 쉬어매드니스, 형제의 밤, 자메이카 헬스클럽, 6시 퇴근, 미스터신, 언체인, 돌아서서 떠나라, 난설, 미오 프라텔로, 뷰티풀 선데이, 인터뷰 등 최근까지도 꾸준하게 출연 중입니다.

영화는 2002년 H, 쌍화점, 19, 페어러브, 사랑의 확신, 배우는 배우다, 기술자들, 프랑스 영화처럼, 고백할 수 없는, 반드시 잡는다, 말임씨를 부탁해, 늑대사냥 등에 출연을 했는데 대부분 단역으로 출연한 작품들이 대다수 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