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드라마 논란 연애 인스타 정보

정용화 드라마 논란 연애 인스타 정보

가수이자 배우로 씨엔블루 메인보컬이며 솔로가수로도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곡에 작사 작곡을 맡고 있을정도로 스펙트럼이 꽤 넓은걸 알 수가 있어요

정용화 드라마 논란 연애 인스타 정보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정용화 드라마

정용화 프로필

출생 1989년 6월 22일 나이 33세 신체 179cm 68kg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정용화 드라마

정용화 드라마

2009년 미남이시네요로 드라마에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로 넌 내게 반했어, 미래의 선택, 삼총사, 더 패키지, 대박부동산, 두뇌공조, 밑도 끝도 없이 너다 등 작품에 출연을 했습니다.

정용화 드라마

정용화 논란

미공개 정보 주식거래 논란이 있었습니다. 자신의 소속 회사인 FNC 엔터테인먼트에 유재석이 영입이 된다는 미공개 정보를 이용해 2억원대의 시세 차익을 남긴 혐의로 조사를 받았으나 무혐의로 결론이 났습니다. 또한 경희대학교 특혜입학 논란 등이 있었습니다. 대학원 논란 또한 무혐의로 처분이 되었으나 꽤 여러 논란이 있었습니다.

정용화 드라마

랩 실력이 상당히 좋은 편으로 타이틀곡을 제외하고 랩이 들어간 곡들에 랩메이킹을 했으며 보컬이지만 랩 실력도 상당합니다. 가수 데뷔전에 미남이시네요로 먼저 데뷔를 하였습니다. 한국에서는 가수 데뷔 전에 배우로 먼저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잘생긴 외모와 연기력으로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을 했습니다.

정용화 드라마

가수 활동이나 배우 활동외에도 예능 활동도 상당히 많았습니다. 데뷔초부터 헌터스, 우리 결혼했어요, 인기가요, 밤이면 밤마다 등 프로그램에 고정으로 출연을 했으며 예능 게스트로도 많은 출연을 하면서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정용화 드라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