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 레전드 몸매 남친 드라마 예쁜여배우

조보아 레전드 몸매 남친 드라마 예쁜여배우

승무원을 꿈꾸다 아시아나 항공 승무원 체험으로 해서 이미 유명을 했었죠 2011년에 배우라는 직업에

매력을 갖게 되면서 2012년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입학을 하면서 배우의 길로 접어들게 됩니다.

청담동 살아요에서 단역으로 처음 데뷔를 했으며 닥치고 꽃미남 밴드에서 주인공역을 맡게 됩니다.

조보아 레전드 몸매 남친 드라마 예쁜여배우 자세히 알아볼게요

조보아 레전드

조보아 레전드

역시 드레스가 가장 잘 어울립니다. 특히 매 시상식때에 드레스 때문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몸매를 돋보이는 드레스를 자주 입고 나오면서 항상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여러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될정도로 글매러스러한 몸매를 갖고 있습니다.

조보아 레전드

조보아 프로필

1991년생 8월 22일 30세 키 165cm 성균관대학교 학사 소속사 키이스트

조보아 레전드

볼륨감이 있는 몸매라인으로 화제가 되고 있으며, 무엇보다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화제가 많이 되었는데요 고정으로 출연을 했던 골목식당에서 백종원과의 케미를 보여주면서 꽤 오랫동안 고정출연을 했습니다. 드라마 때문에 골목식당에 떠날때 친한 정인선이 합류를 하였습니다.

조보아 레전드

조보아 남친

드라마 잉여 공주에서 호흡을 맞추면서 연인으로 발전을 했습니다. 2015년 3월에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을 했습니다. SNS 커플 사진 등을 공개하면서 서로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으나 2년 공식 열애 끝에 결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별소식에 구체적인 결별 시기와 이유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라면서 말을 아꼈습니다. 하지만 가장 최근에 어쩌다 사장에 조보아가 출연을 했을때 조인성의 질문에 솔직하게 답하기도 했습니다.

조보아 레전드

조보아 드라마

청담동살아요, 닥치고 꽃미남 밴드, 마의, 잉여공주, 실종 느와르M, 부탁해요 엄마, 연애세포 시즌2, 우리집에 사는 남자, 사랑의 온도, 이별이 떠났다, 복수가 돌아왔다. 포레스트, 구미호뎐, 군검사 도베르만 가장 최신의 드라마인 군검사 도베르만에서 군검사 역할을 맡으면서 연기 변신을 했습니다. 짧은 머리에 카리스마 넘치는 역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연기력이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조보아 레전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