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한선 연정훈 부인 드라마 영화 근황

조한선 연정훈 부인 드라마 영화 근황

학창시절 축구선수였으나 고질적인 허리부상으로 대학교 때 축구를 그만두었습니다.

OB맥주에서 축구 선수를 모델로 광고촬영을 기획하고 있었으며 그의 동기가 소개를 시켜줘서 OB 맥주 광고모델로 데뷔

논스톱 3에 출연을 하면서 유명세를 얻었습니다. 조한선 연정훈 부인 드라마 영화 근황

조한선 연정훈

조한선 프로필

출생 1981년 6월 17일 나이 41세 신체 187cm 학력 홍익대학교 학사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인스타 바로가기

조한선 연정훈

조한선 연정훈

1박 2일에 연정훈 친구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1박 2일 멤버인 문세윤과도 친분이 있어 맛있는녀석들에 출연한 이력이 있으며 이번에 1박 2일에 출연해 “입수를 안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밝혔습니다. 평소에는 운이 진짜 안좋아서 입수 때 의상 그대로 준비를 했다며 이야기를 했습니다.

조한선 연정훈

조한선 드라마

논스톱3, 좋은사람, 4월의 키스, 세번 결혼하는 여자, 그래 그런거야, 빙의, 스토브리그, 미쓰리는 알고 있다, 팔로워 등 늑대의 유혹 이후로 출연하는 작품에 대한 운이 상당히 없는 편, 함께 출연을 했던 강동원은 스타덤에 올라 대조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많이 아쉬운 편 입니다.

조한선 연정훈

조한선 영화

늑대의유혹, 열혈남아, 마이뉴 파트너, 주유소 습격사건2, 함정, 치외법권, 마차타고 고래고래, 돌아와요 부산항에, 데자뷰, 타이거 마스크 등 영화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영화 데뷔작이었던 늑대의 유혹 말고는 출연한 영화 모두에서 부진한 성적으로 2021년 이후로는 영화에 출연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조한선 연정훈

학폭 가해자 루머로 인해서 많은 피해를 받았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의혹을 제기하는 답변에 일일하게 대응을 해서 사실 무근임을 입증하였습니다. 2005년에 만취 음주운전 사고 사건 으로 연리지 촬영에 불참을 했던 논란도 있습니다.

조한선 연정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