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다연 원 열애 인스타 정보

케플러 다연 원 열애 인스타 정보

2006년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라는 작품에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과거 프로듀스 48에도 출연을 했으며, 이후로 최종 걸스플래닛999를 통해서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최종 4위로 가수로 데뷔 하는것을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케플러 다연 원 열애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케플러 다연 원

케플러 다연 프로필

본명 김다연 출생 2003년 3월 2일 나이 19세 신체 158cm 41kg 학력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소속스룹 케플러

인스타 바로가기

케플러 다연 원

케플러 다연 원

싸이퍼 원은 2019년 M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언더나인틴을 통해 결성된 보이그룹 원더나인으로 데뷔를 했으며 2020년에 해체가 되었으며 현재는 보이그룹 싸이퍼를 통해서 재데뷔를 하여 활동중에 있습니다. 다연은 아역배우로 활동을 시작하다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인 걸스플래닛 999에서 최종순위 4위를 차지해 케플러로 데뷔를 했으며 두사람은 동갑내기로 한차례 열애설이 있었습니다.

케플러 다연 원

케플러 다연 열애

13일 한 매체에서 동낙ㅂ내기 원과 다연이 열애중이라 보도를 하였습니다. 두사람은 SNS에 동일한 장소를 방문하고 같은 옷을 입은 것을 인증하며 열애를 티내며 팬들 역시도 두사람의 열애를 추측하기 시작 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소속사에서는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소속사 입장을 밝혔습니다.

케플러 다연 원

그룹내에서 메인댄서로 4세대 걸그룹 멤버들 중에서 실력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팀내에서도 뛰어난 리더십으로 걸스플래닛 당시에 부족한 실력의 멤버들을 살피며 같은 팀원들을 묵묵히 이끌어가는 성격으로 자기소개 영상 당시에도 본인이 리더십이 좋다고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케플러 다연 원

작은 얼굴에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로 흑발보다 헤어스타일 색상을 바꾸면서 스타일링이 더욱 좋아졌습니다. 매력포인트로는 웃을때 들어가는 보조개가 돋보입니다. 연습생 생활을 길게 해서 퍼포먼스나 여러가지 실력 면에서도 부족함이 없는 멤버로 앞으로도 기대가 되는 멤버 입니다.

케플러 다연 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