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타투 블로그 드레스 과거 정보

한소희 타투 블로그 드레스 과거 정보

샤이니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하면서 연예계 데뷔를 했습니다. 특히나 부부의세계 드라마에서 여다경역을 맡아

스타덤에 올랐으며 이후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주연배우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한소희 타투 블로그 드레스 과거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한소희 타투

한소희 프로필

본명 이소희 출생 1994년 11월 18일 나이 28세 신체 165cm 47kg 학력 울산예술고등학교 졸업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 블로그 바로가기

한소희 타투

한소희 타투

과거 사진에서 흡연이나 타투를 한 모습을 볼 수가 있는데요 데뷔 전에 양팔 위아래로 여러 타투를 새겼지만 연기를 시작하면서 타투를 조금씩 제거를 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타투가 있었나 싶을정도로 타투가 보이지 않고 있는데요 타투가 개성이긴 하지만 타투를 없앤 지금이 더욱 멋진것 같습니다. 타투를 지우고나서 더욱 당당해진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소희 타투

한소희 드레스

런던 패션 어워드에서 입은 드레스가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유명 톱스타 플로렌스 퓨, 릴리 제임스, 사브리나 카펜터 등과의 사진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정말로 압도적인 미모를 자랑했는데요 특히나 초록색 시폰 드레스를 입었는데 뒷부분이 모두 시스루여서 엄청나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유명 톱스타들 사이에서도 흰피부와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한소희 타투

출연 작품은 다시만난세계, 돈꽃, 백인의 낭군님, 옥란면옥, 어비스, 부부의세계, 알고있지만, 마이네임, 사운드트랙 등에 출연을 했으며 경성크리처는 방송 예정 입니다. 경성크리처 촬영당시에 촬영중에 안면 부상을 당해 응급치료를 받았고 현재 촬영 복귀일이 정해지지 않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소희 타투

20대 여배우들 사이에서 단연코 가장 예쁜 외모를 볼 수가 있는데요 이전의 작품에서는 눈에 띄지 않았지만 부부의세계 이후로 확실하게 각인시켜 현재는 다수의 드라마 영화에 출연을 하고 있는데 확실히 연기력 또한 상당히 좋은 편 입니다.

한소희 타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