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나 맥심 화보 실물 나이 인스타 정보

한지나 맥심 화보 실물 나이 인스타 정보

BJ 겸 유튜버 맥심모델로 여러가지 컨텐츠로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2013년부터 방송을 시작했으며 8년 이상으로 꾸준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한지나 맥심 화보 실물 나이 인스타 정보 알아볼게요

한지나 맥심

한지나 맥심

2020년 1월호 표지모델로 2019년에는 미스맥심콘텐스트에 참가를 하여서 최종 준우승을 차지 했을정도로 엄청난 몸매를 자랑하는데 김나정에 이어서 2위를 기록했습니다. 외모는 여자친구나 여동생 같은 느낌이지만 몸매가 정말 엄청난걸 볼 수가 있네요

한지나 맥심

한지나 프로필

본명 한아름 1993년생 1월 22일 30세 키 153cm 56kg

인스타 바로가기

한지나 맥심

한지나 화보

새로운 도전을 하고 싶다는 각오로 미스 맥심에 참가했으며, 특히 홍보 방송으로 인해서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1위로 등극을 하며 3라운드 최종 1위로 4라운드에 진출을 했습니다. 우승후보였던 박지연을 제치고 결승전까지 진출하는데 성공 마지막날 홍보방송을 했지만 압도적인 김나정의 화력에 아깝게 준우승을 차지 하게 되었습니다.

한지나 맥심

공식적인 방송에는 2번 출연을 했으나 공식 방송에서 존재감이 미비해서 아쉽게 되었습니다. 꾸준하게 방송을 진행하면서 BJ 입지를 다졌으며 팬들의 능숙하게 조련을 잘하며 이미지는 완전한 섹시도 아니면서 그렇다고 청순도 아닌 여캠도 아닌 적당한것이 모두 섞여 있어 볼수록 매력이 있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한지나 맥심

사진으로 봤을때는 그렇게 키가 작은지 몰랐는데 프로필을 확인해보니 키가 생각보다 작아서 놀랐으며 실물은 사진보다는 볼살이 좀더 있다는 이야기가 많다고 하네요

한지나 맥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