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방법
삼성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전화번호 고객콜센터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1588-5114 운영 시간: 365일 24시간 운영
ARS 선택: 전화 후 1번을 눌러 자동차 사고접수 및 상담으로 연결
사고 접수뿐만 아니라 긴급출동견인, 배터리 충전, 타이어 교체 등도 함께 신청 가능
사고접수 방법
1588-5114로 전화하여 ARS 1번 선택 사고 일시, 장소, 상황 차량 파손, 인명 피해 여부 등을 상담원에게 설명 보험증권 번호나 차량 번호를 준비하면 접수가 더 빠릅니다.
긴급출동이 필요한 경우, 상담원에게 요청하면 현장으로 출동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온라인 접수
삼성화재 홈페이지 www.samsungfire.com
인터넷창구 > 보상서비스 > 사고접수 메뉴 선택.
사고 내용 입력 및 필요 서류(사진, 진단서 등) 업로드.
모바일 앱
삼성화재 앱 설치 후 로그인 사고접수 메뉴에서 정보 입력 후 제출
대리 접수
가까운 삼성화재 지점 방문 또는 담당 설계사(FC)를 통해 접수 가능.
단, 긴급 상황에서는 전화 또는 온라인 접수가 더 빠릅니다.
사고접수 시 준비사항
필수 정보: 사고 발생 일시, 장소, 사고 경위, 상대방 연락처(있을 경우).
제출 서류
차량 파손: 파손 사진, 정비 견적서.
인명 피해: 진단서, 의료비 영수증
경찰 신고 여부에 따라 사고 신고 확인서
유의사항
즉시 접수 사고 발생 후 가능한 빨리 접수해야 보상 처리가 원활합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보험 약관에 따라 제공되며, 특약 가입 여부에 따라 서비스 범위가 다를 수 있으니 확인 필요
보상 문의 접수 후 추가 문의는 1588-5114로 연락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진행 상황 확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