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출시일 티저 공개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출시일 티저 공개

전세계적으로 히트를 했던 서머너즈워를 개발한 컴투스가 새로운 신작 출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서머너즈워의 IP를 활용한 MMORPG 게임으로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출시일 티저 공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출시일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출시일

이번 신작 게임은 블록체인 게임으로 출시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또한 다른 블록체인게임처럼 NFT 기술을 접목시켜서 게임 속 많은 아이템과 캐릭터를 NFT화 할 방침으로 또 게임속의 재화를 가상자산으로 만들어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이번 1분이게 런칭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출시일이 나오면 추후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출시일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티저

사실 티저영상이 나온것을 봤지만, 그전의 작품과 크게 다른 느낌을 받지는 못했는데요. 앞으로 인게임 플레이 화면이나 게임에 대한 정보가 더 나와봐야지 정확하게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티저 영상만으로서는 요즘에 나오는 그래픽인지를 의심하게 만드는 퀄리티가 맞는건지 모르겠습니다.

티저영상 보러가기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출시일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은 순차적으로 우리나라부터 론칭을 해서 2분기부터는 글로벌 지역에 순차적으로 출시를 한다는 게 목표입니다. 최근에 미르4에 블록체인게임으로서 대성공을 거둔걸 본다면 블록체인게임으로서는 성공을 할수도 있긴 하겠네요 다만, 게임업계에서는 블록체인 게임은 현재 게임법에 따라서 금지를 하고 있기 때문에 추후에 상황을 봐야지 알것 같습니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출시일

다만 현재 게임업계에서 NFT 관련해서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만큼 추후에는 해당 게임법이 사라질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서서 게임사들이 많은 투자를 하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저도 게인적으로 블록체인게임에 대한 많은 관심이 있는 편인데요 제대로 된 퀄리티 있는 게임을 아직은 못본것 같아서 그나마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기대가 되는 게임중에 하나 입니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출시일

관련컨텐츠

언디셈버 사전예약 출시일 사양 알아보기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출시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