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골든볼 연봉 이적 인스타 정보

이강인 골든볼 연봉 이적 인스타 정보

마요르카 소속의 축구선수로 날아라 슛돌이 3기에 출연을 해서 자신의 이름을 알리게 되었으며

이후로 스페인으로 건너가 발렌시아 유스팀으로 입단을 하게 되면서 우리나라의 최대 유망주로 항상 소개가 되었습니다.

이강인 골든볼 연봉 이적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이강인 골든볼

이강인 프로필

출생 2001년 2월 19일 나이 21세 국적 대한민국 신체 173cm 63kg 포지션 공격형 미드필드, 윙어, 세컨드 스트라이커 소속팀 RCD 마요르카

인스타 바로가기

이강인 골든볼

2019 FIFA U-20 월드컵 폴란드에서 골든볼을 수상했으며, 대한민국 남자 선수 최초로 FIFA가 주관한 대회 결승전 득점을 기록한 유일한 선수가 되었습니다. 또한 FIFA U-20 월드컵 도움왕까지 수상을 해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가 됬으나 전 소속팀이었던 발렌시아에서는 방출을 당해 안타까움이 있었으나 현재 마요르카에서 붙박이 주전으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이강인 이적

현재 라리가에서 팀내 주축선수로 자리매김을 하면서 매 경기 선발 출전을 하고 있으며 공격포인트까지 올리고 있기 때문에 많은 클럽에서 주시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8월 이달의 후보에 오를만큼 기량이 좋아지고 있어 많은 팀들이 주시하고 있으며 팀은 좋은 제안이 온다면 기꺼이 이적을 시킬 수 있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이번 월드컵의 활약과 소속팀에서 활약을 통해서 한층더 발전할 수가 있는 팀으로 이적이 기대가 되는 선수 입니다.

이번 2022 카타르 월드컵에 처음으로 발탁이 되었습니다. 2022년 9월 27일 서울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진 카메룬과의 평가전에서 발탁이 되었으나 벤치에 대기를 했지만 팬들이 이강인을 연호해 약간에 논란이 있었습니다. 다만 항상 아쉬운점이 파울루 벤투 감독 전술과 맞지 않다는 이유로 현재 폼이 좋은 이강인을 활용하지 못하는건 정말 아쉬운 점 중에 하나가 아닌가 싶네요 월드컵 본선에서는 과연 경기를 뛸 수가 있을지 궁금하네요. 많은분들이 궁금해 하는 연봉은 2021년 기준으로 주급 6천 파운드 약 889만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연봉은 31만 2천 파운드 약 4억 6239만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9-20 시즌 종료후에 맨시티로 이적한 페란 토레스의 인터뷰에 이강인을 언급한 내용이 알려지면서 팀내 왕따 논란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일들이 있었지만, 현재는 마요르카에서 주축 선수로 자리매김을 하면서 이번 월드컵에 굉장히 기대가 큰편 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