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의 집 한국판 출연진 개봉 제작사 정보

종이의 집 한국판 출연진 개봉 제작사 정보

넷플릭스에서 방영중인 스페인 드라마로 2017년에 시즌1 시작으로 현재 시즌5까지 방영중에 있는 인기 시리즈 입니다.

항상 넷플릭스 추천 작품으로 언급되는 작품으로 전세계를 깜짝 놀래킨 명작 중의 명작을 한국판으로 제작이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종이의 집 한국판 출연진 개봉 제작사 정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종이의 집 한국판

종이의 집 한국판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인물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사상 초유의 인질극을 벌이는 과정을 그립니다. 기존의 원작은 조폐국을 터는 내용이 주라면 한국판 같은 경우는 주로 인질극을 다룰것으로 예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종이의 집 한국판

종이의 집 한국판 출연진

교수역 – 유지태, (라켈)선우진역 – 김윤진, 베를린 – 박해수, 도쿄 – 전종서, 모스크바 – 이종원, (아르투로)조영민 – 박명훈, 김성오, 덴버 -김지훈, 나이로비 – 장윤주, (모니카) 윤미선 – 이주빈, 헬싱키 – 김지훈, 오솔로 – 이규호 등의 출연을 합니다 한국판 또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을 하면서 출연진만 보고도 이렇게 기대가 되는 작품은 오랜만인것 같아요

종이의 집 한국판

종이의 집 한국판 개봉

한국판 몇부작 12부작으로 공개일은 아직 정확하게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원작에서는 조폐국을 터는 과정을 보여줬다면, 이번 리메이크작에서는 인질극이 주요 내용으로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종이의 집 한국판

제작사 정보

김홍선 감독, 류용재 작가 김홍선 감독은 SBS예능 피디로 입사해 손 더게스트, 보이스, 블랙, 루카 드 OCN의 선굵은 드라마를 연출했으며 류용재 작가는 나홀로 그대,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작아 입니다. 제작사는 콘텐츠지음, BH엔터테인먼트 입니다 BH 엔터테인먼트는 아시겠지만 배우 이병헌의 소속사이죠 최근에 고요의 바다도 그렇지만 정우성이 제작사로 참여를 했었는데요 많은 소속사에서도 컨텐츠 쪽으로도 많은 투자를 하는 것 같네요

 

관련컨텐츠

넷플릭스 소녀심판 출연진 기대작 정보

넷플릭스 종이의 집 다시보기

종이의 집 한국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