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팔 주가 전망 및 대응 핀테크 대장주

페이팔 주가 전망 및 대응 핀테크 대장주

안녕하세요 최근에 매수를 시작한 핀테크 대장주인 페이팔 주가 전망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하네요

최근에 페이팔 주주라면 정말 가슴아픈 상황이 아닌가 싶네요 과대 낙폭으로 인해서 엄청난 손해를 보고 있습니다.

특히 최고점 310불을 찍고 난 후에 2분기 실적발표 부터 3분기까지 매출부분에서 컨센서스 하회하는 성적으로 급락을 하고 있습니다.

페이팔 주가

페이팔 주가 전망

현재 205불때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어제는 거의 200불까지 깨질번 했지만 다행이도 지지를 했습니다. 다행이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위드코로나가 점점 퍼지면서 온라인 거래가 줄어들고 주요고객이었던 이베이가 단독 시스템을 구축한 것도 주가 하락의 영향을 주고 있는것 같습니다. 또 중요한 가이던스 하향으로 인해서 최근까지 지속적으로 하락을 맞고 있습니다

핀터레스트 인수 이슈로 인해서 부정적인 의견을 보이는데 실제로 이소식이 밝혀지면서 주가가 하락을 했습니다. 하지만 3일 뒤에 핀터레스트 인수 의사가 없다고 기사가 나왔지만 주가 회복은 하지 못하고 그대로 지속적으로 떨어지고 있습니다

 

페이팔 주가

비자 반독점 이슈

비자 반독점 이슈를 조사하고 있다는 소식으로 인해서 페이팔도 얽혀 있어서 아직까지 페이팔 관련 소식은 없지만 아무래도 이 반독점 이슈 관련에서도 주가에 꽤나 부정적인 영향을 주는게 사실 입니다. 비자와 함께 급락하고 있습니다.

추가매수 예정

이렇게 부정적인 의견이 많은 상황에서도 최고점에서 현재 30%이상 빠진 상태이며 보조지표인 rsi도 극도록 낮은 상태입니다. 빠른 주가 회복은 어렵겠지만, 핀테크 대장주인만큼 천천히 주가 회복을 할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VENMO 앱 지인들간에 중요한 간편송금 및 결제로 미국에서는 대부분이 모두 VENMO 앱 사용을 하고 있으며 향후 미래 고객인 MZ세대들이 가장 많이 사용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카카오 페이처럼 말이죠 또한 압도적인 가입자수로 4억 3백만명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핀테크 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습니다.

 

해당종목에 대한 투자 권유 글이 아니면, 모든 투자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관련컨텐츠

서학개미 해외주식 순매수 순위 top5

BULZ ETF 종목확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