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스오더 사전예약 출시일 갤러리 정보

가디스오더 사전예약 출시일 갤러리 정보

개인적으로 도트게임을 정말 좋아하는데 전에도 재밌게 즐겼던 크루세이더 퀘스트 개발팀이 만든 신작 게임입니다.

고퀄리티의 정식 후속작은 아니지만, 고퀄리티 도트감성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기대할만한 게임이에요

가디스오더 사전예약 출시일 갤러리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가디스오더 사전예약

가디스오더 사전예약

아직 정확한 출시일이 나오지 않았고 CBT도 진행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전예약 소식이 나오면 내용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디스오더 사전예약

가디스오더 출시일

올해 나올줄 알았던 게임이지만 아무래도 내년에 출시가 될 것 같습니다. 원래 공개 당시에 올해 출시를 할 것 같았지만, 아무래도 올해 출시는 어려울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지스타 2022에서 또 새로운 정보가 나올것으로 보이는 상황 입니다.

가디스오더 사전예약

가디스오더 갤러리

크루세이더 퀘스트를 즐겼던 게이머분들에게는 단비 같은 게임이 될것 같습니다. 아직 정확한 오픈일정이 나오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갤러리가 활성화되어서 많은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갤러리 바로가기

가디스오더 사전예약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횡스크롤 방식에 RPG 게임 입니다. 아름다운 도트그래픽을 기반으로 손맛을 느낄 수가 있도록 개발을 했다고 합니다. 특히 이게임이 더욱 기대가 되는건 갓겜으로 불리는 크루세이더 퀘스트 이후로 7년만에 나오는 신작 게임으로 더 화려하면서도 재미있는 도트 감성으로 개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디스오더 사전예약

또한 재밌는 액션을 강조하기 위해서 횡스크롤 방식을 채택을 했으며 게임 플레이시에 브레이크, 쳐내기, 피하기 등의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탑재하였습니다. 또한 플레이 방식도 가로와 세로 뿐 아니라 대각선까지 사용하는 것이 특징으로 마치 오락실에 벨트스크롤 게임을 연상 시킬거라고 합니다. 여기에 조작감을위해서 게임패드로도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장점까지

가디스오더 사전예약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