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 티어표 리세마라 사전예약 출시일 정보 소개

니케 티어표 리세마라 사전예약 출시일 정보 소개

올해 우리나라 서브컬쳐 게임들이 정말 다수 출시를 했는데요 기대보다는 실망감이 큰 경우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그렇기에 가장 기대가 되는 게임으로 신개념 슈팅게임인 LIVE 2D를 적극저긍로 활용을 하고 있는 일명 엉덩이 게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니케 티어표 리세마라 사전예약 출시일 정보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니케 티어표니케 티어표

니케 티어표

이 기준은 CBT를 플레이 해본 후에 개인적으로 작성한것이기 때문에 정식 출시가 되고 나서는 티어표가 변동이 될 수도 있으니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CBT를 해본 결과로 샷건 캐릭터가 대부분이 좋은것 같습니다.

1티어 스노우화이트, 앨리스, 슈가, 드레이크, 폴리, 솔린 등 입니다.

니케 티어표

니케 리세마라

S티어 스노우화이트, 앨리스, 슈가, 드레이크, 폴리, 솔린 등 중에서 개인적으로 슈가나 스노우 화이트를 들고가면 리세마라에서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CBT 버전기준이라서 정식 출시가 된다면 어떻게 변할지 모르겠지만 그렇습니다. 특히 샷건 캐릭터인 슈가 같은 경우는 정식 출시 이후로 너프가 될 수도 있다라는 이야기가 많은 편이에요

또한 이 게임은 위시리스트에서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지정해서 뽑을 수가 있기 때문에 리세마라를 하는데 좀더 수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CBT 당시에 활률이 극악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과금이 필요할것으로 보이네요

니케 티어표

니케 사전예약

아직 사전등록이 시작이 되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이 게임 자체 일러스트가 좋기 때문에 캐릭터룰 수집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사전예약을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니케를 위해서 미리미리 지갑을 채우고 있어야 겠네요 공식 사전등록 신청을 받으면 추후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nikke-kr.com/

https://play.google.com/store/search?q=%EB%8B%88%EC%BC%80%20%EC%8A%B9%EB%A6%AC%EC%9D%98%20%EC%97%AC%EC%8B%A0&c=apps

니케 티어표

니케 출시일

이게 유저들 사이에서 가장 많이 궁금해 하시는 점 입니다. 최근에 CBT가 진행이 되었으며 아직 사전등록을 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출시는 좀더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이는데요 하반기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니케 티어표

개인적으로 서브컬쳐 게임을 좋아하는데 최근 들어서 우리나라게임들이 이제서야 서브컬쳐 게임들을 내기 시작하고 있는데요 솔직히 기대한 게임 중에 괜찮은 게임이 단 한게임도 없었거든요 그렇다보니 더욱 기대가 되는 게임 입니다. 니케 같은 경우는 이전작이 데스티니 차일드 서브컬쳐게임으로 많은 이용자가 있는 만큼 더 기대를 할 수 밖에 없지 않나 싶네요

니케 티어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