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클라우디아 등급표 리세 출시일 정보

라스트 클라우디아 등급표 리세 출시일 정보

도트 감성을 물씬 풍기는 게임으로 정통 JRPG가 생각나는 작품 입니다.

개인적으로 도트 그래픽 디자인을 좋아하고 JRPG 스타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CBT 플레이를 해보고나니 괜찮더라구요

라스트 클라우디아 등급표 리세 출시일 정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스트 클라우디아 등급표

라스트 클라우디아 등급표

1티어 프린세스 라라, 시술사 리나, 무신로멜, 괴도 로빈, 골므왕자 스킬 자체가 좋기 때문에 1티어 캐릭터 입니다.

2티어 위에 1티어 빼고 나머지 캐릭터들은 2티어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이 등급표는 CBT 기준이기 때문에 참고를 하시길 바랍니다. 추후에 정식오픈을 한다면 등급표는 변경이 될수도 있으니 참고를 하시길 바랍니다.

라스트 클라우디아 등급표

라스트 클라우디아 리세

리세마라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듀토리얼에서 10회 뽑기가 가능한데요 무한으로 뽑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프린세스 리라, 시술사 리나, 골므왕자 3개의 캐릭터를 하나 가져가면 됩니다. 이 게임은 캐릭터 등급에 따라서 성능차이가 심하기 때문에 꼭 리세마를 통해서 1티어 캐릭터를 뽑고 진행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리세마라 방법도 간편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리세마라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공식홈페이지 사전등록

라스트 클라우디아 등급표

라스트 클라우디아 출시일

9월 20일부터 CBT를 시작했으며 9월 20일 ~ 9월 30일 12시까지 CBT를 플레이 할 수가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CBT 종료 이후로는 정식으로 출시일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추후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CBT 다운로드 링크

라스트 클라우디아 등급표

2D 캐릭터들의 화려한 일러스트와 필살기, 스킬 등 박진감이 넘치는 전투 화면으로 도트 그래픽 자체가 굉장히 잘 나온 편 입니다. 또한 여러명의 화려한 캐릭터들이 많으며 전투는 실시간 방식으로 진행이 되서 턴제 게임이 아니라서 더 만족감이 있네요

라스트 클라우디아 등급표

게임 플레이 시에  BGM이 상당히 좋은 편이며, 이어폰을 착용하고 게임 플레이를 해도 좋은 BGM 입니다. 전투 또한 화려한 전투 씬으로 타격감이 상당히 좋은 편이에요 3D배경에 도트게임의 감성에 JRPG 특징인 흥미로운 스토리까지 즐길 수가 있습니다. 먼저 출시가 된 일본에서는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라스트 클라우디아 등급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