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오브 스타즈 사전예약 출시일 컨텐츠 우주전략 SLG 정보

라이즈 오브 스타즈 사전예약 출시일 컨텐츠 우주전략 SLG 정보

우주를 배경으로 한 게임으로 모바일게임으로는 흔하게 볼 수가 없는데요

드 넓은 우주에서 펼쳐지는 위대한 SLG 게임으로 실사풍의 기지와 우주 전함 등 위대한 전쟁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라이즈 오브 스타즈 사전예약 출시일 컨텐츠 우주전략 SLG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라이즈 오브 스타즈 사전예약

라이즈 오브 스타즈 사전예약

2022년 9월 28일 ~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할 수가 있습니다. 마켓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특별전송권 150장, 작업드론대여 8시간, 100에너지 등을 마켓 등록 보상으로 받을 수가 있습니다.

사전예약 바로가기

라이즈 오브 스타즈 사전예약

라이즈 오브 스타즈 출시일

현재 정확한 출시일이 공개가 되지 않았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도 정식 출시일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라이즈 오브 스타즈 사전예약

라이즈 오브 스타즈 컨텐츠

기지발견 – 전용 기지에 있는 다양한 모듈을 업그레이드 해서 전쟁을 대비하세요. 연구시설에서 자원, 함대, 기지방어, 해적공략에 도움이 되는 연구를 진행하여 추가적인 전력을 구축할 수가 있습니다. 고속함, 공격함, 방어함, 수송함 조선소에서 강력한 4종류의 우주함대를 생산하여서 전쟁에 대비를 할 수가 있습니다

집결전투 – 녹턴, 정예해적, 버려진 공장 등 강력한 적을 다른 사령관들과 함께 처치하여서 진귀한 보상을 획득할 수가 있습니다. 일종에 보스 레이드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라이즈 오브 스타즈 사전예약

함장 – 전투, 채굴, 개발 등 다양한 능력을 보유한 중역으로 상황에 맞는 함장과 출항하면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함장 전용 함선인 기함과 함께 승리를 만끽할 수가 있습니다.

모함 – 기계 유전자인 싸이로코어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초과학적 기술 집합체로 함대에 이로운 효과를 주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전투 승패의 키포인트 역할을 할 수가 있습니다. 모함과 함께 출항하여 더욱 강력한 적을 처치하거나 자원행성으로 출항하여 많은 자원을 획득할 수가 있습니다.

라이즈 오브 스타즈 사전예약

다크존 – 서버 내 가장 강한 사령관을 선축하는 투기장으로 일종의 PVP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전함, 함장, 모함의 다채로운 조합으로 승리하여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상위권 사령관에게 심층으로 입장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지며 서버 단위로 경쟁하는 더욱 큰 컨텐츠 입니다.

의회존- 강한 유대만이 우주를 정복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므로 연맹원과 협락하여서 대규모 전쟁과 우주를 통치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강력한 버프 효과를 제공해 행성을 쟁탈하여서 전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서버내 최고 권력 기구인 의회를 점령할 수가 있습니다. 연맹과 함께 실시간으로 진행이 되는 대규모 전쟁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우주 전쟁에 관련핸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가 되어 있어 우주 관련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흥미로운 게임이 되지 않나 싶네요

라이즈 오브 스타즈 사전예약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