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지 쿵야 아일랜드 공략 팁 쿠폰 퍼즐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 공략 팁 쿠폰 퍼즐게임

드디어 기다리던 게임이 출시가 되었네요 퍼즐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너무나도 재밌는  게임이에요

또 예전에 쿵야를 즐기시던 분들이라면 모를 수가 없는 게임으로 잠깐씩 즐기기 좋은 게임 입니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 공략 팁 쿠폰 퍼즐게임 알아볼게요

머지 쿵야 아일랜드 공략

머지 쿵야 아일랜드 공략

상점으로 이동하면 구매를 할 수 있는 쿵야 롱들 중에서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쿵야를 있으며 초반에 섬 1개를 빠르게 정화하고 다음 섬까지 오픈을 해두는게 좋으므로 쿵야 종류 따지지 말고 보너스 쿵야를 우선적으로 대량으로 생산을 해주는게 좋습니다.

쿵야들에게 일을 시켜서 섬을 빠르게 정화를 해야하는데 일을 시키면 쿵야들이 금방 지치기 때문에 쿵야의 집을 우선적으로 업그레이드 해서 피곤한 쿵야를 빠르게 자게 하고 깨어나면 또 다시 빠르게 일을 시켜주도록 합니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 공략

머지 쿵야 아일랜드 쿠폰

쿠폰은 아쉽게도 없습니다. 아무래도 퍼즐게임 특성상 쿠폰으로 재화를 많이 뿌리지 않는것을 보아하니 당분간은 쿠폰이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막 런칭한 게임이기 때문인 이유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쿠폰은 나온다면 다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 공략

머지 쿵야 아일랜드 팁

초반에 팁으로 메인의뢰, 일일 임무를 우선적으로 해주며 계정 레벨을 높이는게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계정 레벨이 높을수록 생산할 수 있는 건물이 많아지기 때문에 퀘스트를 클리어 한 후에 가장 중요한 코인을 많이 저장 할 수 있는 은행을 많이 만들어야 고급 쿵야를 발견했을 때 바로 만들 수가 있습니다.

창고를 늘릴수록 목재들을 저장할 수 있어 건물도 가능한 많이 지어주는게 좋습니다.

더 많은 팁을 원하신다면

https://forum.netmarble.com/MergeKuya

머지 쿵야 아일랜드 공략

쿵야 머지아일랜드 플레이 방법

플레이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같은 자원, 건물, 쿵야들을 3개씩 모아서 합치면 됩니다. 그렇게 하면 한단계 높은 단계로 진화를 하면서 생산 및 채집을 하는 효율이 좋아집니다. 또 새로운 캐릭터들까지 볼 수가 있습니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 공략

일단 게임 자체가 아기자기하고 플레이 자체가 어렵지 않아서 남녀노소 불문하고 즐기기 재밌는 게임 입니다. 요즘에 RPG 게임 할만한게 없다보니 이렇게 캐주얼한 게임도 플레이를 오래만에 해봤는데 옛날 추억도 생각나기도 하고 은근히 중독성이 있는것 같네요

머지 쿵야 아일랜드 공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