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일방주 엔드필드 사전예약 출시일 갤러리 정보

명일방주 엔드필드 사전예약 출시일 갤러리 정보

명일방주 후속작품으로 3D 실시간 전략 RPG 게임으로 인게임 영상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중국의 게임 개발사 Hypergryph가 개발한 3번째 게임으로 명일방주, 엑스 아스트리스 다음 게임입니다.

명일방주 엔드필드 사전예약 출시일 갤러리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명일방주 엔드필드 사전예약

명일방주 엔드필드 사전예약

아직은 출시일이나 CBT가 정해진 바가 없으며 인게임 영상만 공개가 되었는데요 게임 플레이가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도 아직은 공개가 되지 않았습니다. 추후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할것으로 보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추후 공개되는 정보를 한눈에 확인이 가능한데요 최신 정보를 빠르게 받고 싶으시면 우측 상단의 더보기 메뉴 클릭 후에 이메일을 남기면 추후 최신 정보를 메일로 발송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공식홈페이지

명일방주 엔드필드 사전예약

명일방주 엔드필드 출시일

사실 타이틀은 공유를 하지만, 본작의 게임과 어느정도 접점이 있을지 미지수 이며, 세계관이 추측이 되지만 시공간적 배경이 완전히 다를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정확한 출시일은 아직 미정이며 CBT 또한 아직 진행이 되지 않았습니다. 정확한 정보가 나올시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명일방주 엔드필드 사전예약

명일방주 엔드필드 갤러리

아직 출시 전이지만 명일방주 관련으로 디시인사이드 마이너 갤러리가 이미 활성화 되어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갤러리 바로가기

명일방주 엔드필드 사전예약

이 게임은 다국어 버전을 지원하고 모바일 및 PC 플랫폼 출시를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최근에 많은 중국게임들이 모바일과 PC 크로스플랫폼을 지원하는데요 실시간 전략 RPG 게임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PC 버전이 필요할 것으로보이기도 합니다.

명일방주 엔드필드 사전예약

또한 게임 플레이 화면에서 캐릭터가 광활한 맵을 돌아다니는 모습이 전부이지만 상당히 기대가 되는 게임 입니다. 3D 캐릭터 구현과 움직임이 부드럽고 좋습니다. 그래픽 또한 상당한 편이라서 정말 요즘에 중국게임은 엄청난 퀄리티를 보여주는 것 같네요 우리나라 게임 개발사도 제발 이런 게임을 좀 만들었으면 하네요 최근 국내 기대작 게임들이 전부 망작이라서 그런지 슬프기도 하네요

명일방주 엔드필드 사전예약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