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미도 등급표 리세마라 갤러리 출시일 정보

무기미도 등급표 리세마라 갤러리 출시일 정보

명일방주의 3D 스타일의 게임으로 현재 중국에서 출시가 되어서 플레이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출시 첫날부터 대단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며 한국에도 출시를 한다고 하니 기대가 되는 게임 이네요

무기미도 등급표 리세마라 갤러리 출시일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무기미도 등급표

무기미도 등급표

0티어 – 녹스, 레일리, 하멜 1티어 – 다이몬, 조야, 베이, 코시 1.5티어 – 이리나 2티어 샤인 등 아직 게임이 출시가 된지 얼마 되지 않기 때문에 등급표는 추후 변경이 될 가능성이 있으며 한국 정식 출시까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등급표 변경이 될 수도 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무기미도 등급표

무기미도 리세마라

비리비리 게임 특성상 리세마라를 하려면 비리비리 계정이 필요합니다. 일회용 이메일을 활용해 리세마라를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무기미도 등급표

무기미도 출시일

정식 출시일은 확실하게 나오지 않았지만, 현재 중국에서 서비스가 진행이 되고 있으며 한국에도 출시를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확실히 캐릭터들의 비주얼만으로도 봤을때도 퀄리티가 상당한걸 볼 수가 있는데요 명일방주를 플레이 하셨던 분들이라면 재밌게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 입니다.

무기미도 등급표

게임 자체는 UI나 여러가지 부분이 명일방주와 비슷하고 전투중 배치된 캐릭터의 위치를 바꿔가면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게임 자체 난이도가 어느정도 있다는 평이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첫날 출시하고 앱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을 하고 매출은 7위를 달성하면서 흥행을 하고 있습니다.

갤러리 바로가기

무기미도 등급표

명일방주처럼 디펜스 형태도 게임이 진행이 되기 때문에 전략이 상당히 필요한 게임 입니다. 또한 일러스트도 퀄리티가 있는걸 보니 기대가 되는 게임 입니다. 게임자체는 잘 나온것 같지만 게임사가 비리비리라는게 마음에 조금 걸리긴 합니다..

무기미도 등급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