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2 출시일 사전예약 갤러리 정보

별이되어라2 출시일 사전예약 갤러리 정보

이번 2022 지스타에서 게임플레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현재도 1편이 아직까지 잘 운영이 되고 있는 게임으로

많은분들이 이 게임을 기다리셨을것 같습니다. 내년 기대작으로 지스타 내용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별이되어라2 출시일 사전예약 갤러리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별이되어라2 출시일

별이되어라2 출시일

출시일은 내년 3분기로 예상을 한다고 합니다. 물론 정확하게 출시일이 나온게 아니기 때문에 정확한건 알수 없지만 내년 하반기 쯤에 출시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정확한 출시일은 추후에 업데이트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갤러리 바로가기

별이되어라2 출시일

별이되어라2 사전예약

현재 사전예약에 대한 내용은 거의 없습니다. 아직 게임 출시일이 많이 남아있기 때문에 추후에 사전예약 홈페이지가 오픈이 되면 업데이트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별이되어라2 출시일

이번 지스타에서 게임체험을 할 수가 있었는데요 이번 별이되어라2에서는 PC 플랫폼과 모바일 플랫폼을 모두 플레이를 할 수가 있는 크로스 플랫폼으로 출시가 됩니다. 지스타 부스에서 PC로 플레이 하거나 태블릿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시연 공간이 따로 있어서 게임을 플레이를 해볼 수가 있었습니다.

별이되어라2 출시일

기존의 1편과 비슷한 느낌의 캐릭터 디자인으로 벨트스크롤 아케이드 게임처럼 만들어 현대적인 트렌드를 더한 게임으로 스토리 또한 애니메이션을 보는듯한 스토리로 몰입감이 있는 느낌이에요 특히나 플레이를 하면서 가장 많은 느낌을 받은건 던전앤파이터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별이되어라2 출시일

특히나 액션 타격감이 괜찮으며 아케이드 게임이 갖추고 있는 모든 요소들이 잘 구현이 되어 있다보니 생각보다 기대가 되는 게임이었습니다. 또한 지스타에서도 게임의 완성도에 대한 호평이 있어서 더욱 기대가 되는 게임 중에 하나 입니다.

별이되어라2 출시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