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더스트2 cbt 사전예약 출시일 갤러리 정보

브라운더스트2 cbt 사전예약 출시일 갤러리 정보

모두가 기대하던 게임이 CBT를 진행한다는 소식이 있어 이렇게 소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네오위즈에 수집형 RPG 게임으로 기존의 게임의 일러스트와 비슷한 느낌이지만 이번에는

완전히 게임 자체가 새롭게 바뀌어서 기대감이 큰 상황 입니다

브라운더스트2 cbt 사전예약 출시일 갤러리 정보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브라운더스트2 cbt

브라운더스트2 cbt

1월 10일 ~ 1월 17일까지 사전체험기간으로 안드로이드 기종에서만 사전체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테스트에 참가하신 분들에게 다양한 이벤트 소식도 있다고 하니 신청해서 나쁠게 없지 않나 싶네요

사전체험 테스트 신청 바로가기

브라운더스트2 cbt

브라운더스트2 사전예약

CBT이후로 사전예약이 진행이 될것 같습니다. 차후에 사전예약 소식도 함께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운더스트2 cbt

브라운더스트2 출시일

출시일은 미정이며 2023년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만 CBT 모집이 1분기이므로 상반기내에 게임이 출시가 되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정확한 출시일이 공개가 되면 차후에 내용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운더스트2 cbt

기존의 게임을 즐기셨던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기존 판타지한 배경은 그대로이면서 스토리는 멀티 유니버스 세계관으로 기존의 작품과 다른 재미를 이야기하면서 기존 팬들에게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확실히 일러스트 하나는 기가막힌 게임이다 했지만, 기존 게임자체가 플레이의 재미가 적었기 때문에 아쉬운 점이 많았는데요 이번 2에서는 확실하게 RPG 게임의 장점을 살린 티저 영상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브라운더스트2 cbt

티저 영상에서 전투 화면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단순하게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고 플레이 하는 것이 아닌 던전과 지역을 돌아다니면서 함정이나 기믹 등을 부스고 피하면서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는 장면이 공개가 되어서 마치 모바일게임이 아닌 콘솔게임을 즐기는 듯한 플레이를 티저영상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브라운더스트2 cbt

또한 던전 이외에도 병원, 학교, 무대 등 다양한 공간의 배경도 공개가 되었는데요 스토리의 재미 또한 즐길 수가 있는 게임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애니메이션 풍의 게임을 좋아하시거나 라그나로크 트리 오브 세이비어 같은 류의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CBT 사전테스트 모집에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충분히 게임을 재밌게 즐길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브라운더스트2 cb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