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까 퍼즐 어드벤처 사전예약 출시일 캐릭터 정보

뿌까 퍼즐 어드벤처 사전예약 출시일 캐릭터 정보

평범한 퍼즐게임이 아닌 어드벤처 게임으로 여러 차원을 모험하여 친구들과 힘을 합쳐 악당 돈킹의 음모를 져지하라

퍼즐 RPG 뿐 아니라 순수하게 퍼즐을 즐길 수 있는 퍼즐퀘스트도 모드도 있습니다.

뿌까 퍼즐 어드벤처 사전예약 출시일 캐릭터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뿌까 퍼즐 어드벤처 사전예약

뿌까 퍼즐 어드벤처 사전예약

사전예약 보상에 대한 안내가 아직 안나온 상태 입니다. 정확하게 나온건 아니지만 그래도 사전예약 보상이 있을테니 꼭 사전예약을 하시길 바랍니다. 흔하게 즐기는 캐주얼 퍼즐모드부터 다양한 퍼즐모드까지 있어 퍼즐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을 드리고 싶네요

사전예약 바로가기

뿌까 퍼즐 어드벤처 사전예약

뿌까 퍼즐 어드벤처 출시일

출시는 2023년 1월 중으로 출시가 될것으로 정확한 출시일이 공개가 되면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뿌까 퍼즐 어드벤처 사전예약

뿌까 퍼즐 어드벤처 캐릭터

뿌까 – 사랑을 받기보다 주는 것을 좋아하는 저돌적이고 호기심 많은 소녀 뿌까 가루를 향한 그녀의 마음은 아무도 막을 수 없습니다. 비록 지금 떨어져 있지만 뿌까는 반드시 가루를 되찾고 말겁니다.

스멜라 – 때로는 달콤하게 때로는 씁쓸하게 스멜라의 향기는 변덕심한 스멜라의 성격처럼 매일매일 달라집니다. 제멋대로지만 이상하게 밉지만은 않아서 이번에는 어떤 향기일지 기대하게 만듭니다.

뿌까 퍼즐 어드벤처 사전예약

주먹감자 – 마피아 조직의 보스인 주먹감자는 직업만큼이나 다혈질 입니다 아니 얼굴이 늘 붉은걸 보면 항상 화가 나있는 것일지 모릅니다.

에이요 – 힙합과 랩을 사랑하는 에이요는 언제나 리듬을 타고 있습니다. 음악 없이도 리듬을 타고 있어 주변의 미심쩍은 시전을 받기도 하지만 음악을 향한 그의 열정은 아무도 막을 수 없습니다.

한방 – 유명한 챔피언인 한방의 머리속에는 힘자랑할 생각뿐 입니다. 길가에서 뽑은 표지판을 하루종일 들고 다니는 것도 자신의 무용담을 자랑하기 위해서랍니다.

뿌까 퍼즐 어드벤처 사전예약

다양한 즐거음을 느낄 수가 있는 챌린지 모드 강력한 보스와의 결투, 돌파 스테이지를 통한 랭킹 경쟁, 빌리지 코인을 수집해 다양한 마을을 발전시킬 수가 있는 모드까지 여러 매력을 지닌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을 강화하고 속성과 스킬의 특성을 고려해 나만의 강력한 팀을 꾸려보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