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블레이드 출시일 스팀 신재은 프로젝트 이브 정보

스텔라 블레이드 출시일 스팀 신재은 프로젝트 이브 정보

데스티니 차일드를 개발한 시프트업의 차기작 게임으로 2019년 GDC에서 티저영상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또한 곧 나올 니케 승리의 여신과 함께 정식 발표를 한 후에 정식 출시 예정중인 게임 입니다.

스텔라 블레이드 출시일 스팀 신재은 프로젝트 이브 정보

스텔라 블레이드 출시일

스텔라 블레이드 출시일

2023년 출시 예정으로 ps5 플랫폼으로 출시가 될 예정 입니다. PS5 독점작이라는게 조금은 아쉽네요 정확한 출시일을 추후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2차 트레일러 보러가기

스텔라 블레이드 출시일

스텔라 블레이드 스팀

기존의 출시를 할때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를 한다고 했지만, 유통이 소니로 확정이 되면서 독점 작품으로 출시를 한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가 안된다는 점에서 조금은 아쉽기도 하네요 하지만 게임 자체가 흥행을 한다면 다른 플랫폼으로도 출시가 될수도 있으니 이부분을 기대를 해봐야 할것 같네요 스팀 게임 출시 여부는 향후 게임의 흥행을 봐야지 알것 같습니다.

스텔라 블레이드 출시일

스텔라 블레이드 신재은

아무래도 티저 영상이 나왔을때 게임 주인공인 이브의 육감적인 몸매에 대해서 엄청난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그래서 이게임의 주인공을 모델 신재은의 전신 3D 스캔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번더 화제가 되었는데요 모델 신재은씨는 볼륨감이 있는 몸매라인으로 유명하신 분인데요 특히 실제로 3D 스캔을 할때 비키니를 입고 촬영한 사진이 공개가 되면서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실제 사람의 3D스캔으로 만들어져서 게임 캐릭터의 움직임이 상당히 부드럽고 좋습니다.

스텔라 블레이드 출시일

우리나라에서 트리플 aaa급의 게임 19금 액션을 강조한 게임으로 싱글플레이를 기반한 게임입니다. 원래는 PC, XBOX ONE, PS5 계획이 있었으나 독점작으로 한국 게임 중에서 플레이스테이션의 최초의 독점작 게임이되었습니다.

스텔라 블레이드 출시일

게임 자체는 공개가 된 후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으나 비주얼에 대해서 호불호가 갈리는 편 입니다. 또한 세계관이 국산 게임의 큰틀일 벗어나지 못했다는 점도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우리나라에서는 대부분 양산형 모바일 게임이나 과금이 심한 리니지류의 게임들이 판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시프트업이 그나마 새로운 게임을 선보인 다는 점에 크게 사고 있습니다. 하지만 데스티니 차일드 때 운영에 관련해서 정말 말이 많았기 때문에 앞으로 나올 니케나 이게임 조차도 걱정인게 사실이긴 합니다.

스텔라 블레이드 출시일

스토리는 기계 괴물의 의해 멸망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분위기로 지구에서 쫓겨났던 최후의 인류 이브가 우주 외계 침략자와 싸워서 지구를 탈환한다는 이야기로 유명한 호라이즌 제로던, 니어 오토마타 등의 스토리와 비슷할거라는 반응이 많습니다.

스텔라 블레이드 출시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