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삼국 명장 사전예약 모바일 출시일 전략시뮬레이션게임

신삼국 명장 사전예약 모바일 출시일 전략시뮬레이션게임

사실 삼국지는 예전 PC 게임부터 시작해 무수하게 많은 게임들이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그래픽만 다르고 게임성이나 여러가지 부분이 양산형게임이라서 플레이를 꺼리지만

이번에는 꽤 퀄리티가 좋은 게임이 나왔습니다. 신삼국 명장 사전예약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게임

신삼국 명장 사전예약

신삼국 명장 사전예약

2022년 5월 25일 ~ 런칭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손상향 스킨 1종을 보상으로 받을 수가 있으며 사전예약 달성 이벤트로 40만명 ~ 200만명까지 달성 보상이벤트가 있습니다. 동폐 20000, 병학서 500, 금폐 200, 초현령 3, 지역별 한정스킨 3종 등 글로벌 오픈이라 한국 / 대만 / 동남아 동시에 런칭을 하는것 같습니다.

공식홈페이지 사전예약 하러가기

공식카페 가기

게임라운지 가기

신삼국 명장 사전예약

신삼국 명장 모바일

이게임에 특징은 바로 전세계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를 하고 다른 나라 외국세력에 맞서 전쟁을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과금요소가 아닌 전략 시뮬레이션으로 평등경쟁, 시즌제 도입으로 평등한 구조에서 플레이를 할 수가 있다는 차별점이 있습니다. 사실 이런 게임류도 과금을 통해서 일반 유저들과 차이가 많이 나고도 하는데 이게임은 그러한 부분을 없앴다고 하니 기대가 될만한 게임 입니다.

신삼국 명장 사전예약

신삼국 명장 출시일

출시일은 바로 6월 29일 입니다. 현재 게임라운지에서 사전등록 인증 이벤트, 명장 홍보이벤트, 사전 설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신삼국 명장 사전예약

신삼국 명장 전략시뮬레이션게임

삼국지 세계관을 충실하게 반영한 게임으로 삼국지 당시에 병기 시대의 전장을 그대로 옮겨 지형지물과 보물, 명마 등 모두를 재현을 했으며 4개의 장수 진형 배치와 병종에 따라서 대군을 격파하는 전세 역전 등 점령한 영토에 따라 행군 진로와 적의 진로를 차단하는 지형지물을 이용한 전략등 다양한 전략을 요구하는 게임 입니다.

신삼국 명장 사전예약

명장들의 다양한 육성과 함께 전략 시뮬레이션 본연을 즐길 수가 있으며 , 고퀄리티의 3D 장수를 나만의 조합으로 즐길 수가 있습니다. 인게임 플레이는 마치 삼국지 11, 12를 연상시키는 게임 플레이로 이미 많은 유튜브들이 CBT 진행 당시에 플레이 화면을 볼 수가 있었는데요 허접한 삼류 삼국지 게임이 아닌 고퀄리티 게임이라는걸 볼 수가 있습니다.

신삼국 명장 사전예약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