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케랜드 사전예약 출시일 인게임 카페 정보

아르케랜드 사전예약 출시일 인게임 카페 정보

모바일 전략 역할 수행게임으로 랑그릿사 이후로 원 제작진이 4년만에 선보이는 신작 게임 입니다.

2018년에 랑그릿사는 혁신적인 SRPG 작품으로 출시가 된 후에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번 게임은 3D 그래픽으로 게임 그래픽 퀄리티가 상당한걸 볼 수가 있어요

아르케랜드 사전예약 출시일 인게임 카페 정보 알아볼게요

아르케랜드 사전예약

아르케랜드 사전예약

사전예약 기간은 6월 2일부터 정식 오픈 전까지 사전예약을 받는다고 합니다. 사전예약 보상 또한 공개가 된것이 없는데요 정식 출시가 된다면 공개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사전예약 하러가기

아르케랜드 사전예약

아르케랜드 출시일

역시 이게임 역시도 정확한 출시일이 발표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사실 꽤나 기대를 하는 게임이라서 빠르게 정식 출시를 했으면 좋겠다 생각을 하고 있는데요 최근들어서 많은 게임들이 사전예약을 빠르게 하고도 출시가 많이 느려지고 있는 점이 조금 아쉽기도 하네요 정식 출시 날짜가 나오면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르케랜드 사전예약

아르케랜드 인게임

인게임 영상도 공개가 되었는데요 확실히 퀄리티가 있는 캐릭터들과 전투를 볼 수가 있습니다. 메인 플레이는 총 3가지로 분류가 됩니다. 방대한 세계관을 즐길 수가 있는 스토리모드, 거대 보스를 공략하는 PVE 모드 , 경쟁이 필요한 PVP 모드 등 있습니다. 또 비주얼이나 영상미가 상당히 좋은 편 입니다.

아르케랜드 사전예약

아르케랜드 카페

현재 공식 카페를 통해서 게임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최신 정보를 보시려면 공식카페에서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캐릭터 정보라던가 세계관 맵 등 현재까지도 계속해서 지속적으로 공개가 되고 있습니다.

공식 카페 바로가기

아르케랜드 사전예약

우리나라 국내 성우 분들이 더빙을 맡으면서 우리나라어로 더빙이 되어서 출시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한층더 몰입감 넘치게 즐길 수가 있을것 같습니다. 이 게임에 또하나의 기대요소는 바로 높은 자유도 인데요 서브퀘스트를 통해서 숨겨진 비밀들을 찾아낼 수가 있으며 스토리 전반의 결말까지도 좌우가 된다고 합니다.

아르케랜드 사전예약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