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연대기 게임 티저 MMORPG 넷마블 신작게임 정보

아스달연대기 게임 티저 MMORPG 넷마블 신작게임 정보

작년 지스타 2022에서 공개가 된 게임으로 최근에 넷마블의 여러게임에 대한 정보가 나오고 있습니다.

드라마 IP를 이용한 게임으로 기존의 게임들과의 어떠한 차이점이 있는지

아스달연대기 게임 티저 MMORPG 넷마블 신작게임 정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스달연대기 게임

아스달연대기 게임

드라마 IP를 활용한 게임으로 넷마블 F&C에서 개발중인 심리스 오픈월드 MMORPG 게임 입니다. 지스타에서 시나리오 모드와 대규모 전투 개척전 등에 대한 내용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드라마의 IP를 활용한 만큼 얼마만큼이나 IP에 대한 요소를 녹아들었는지 기대가 되는 게임 입니다.

아스달연대기 게임

아스달연대기 티저

공개된 티저영상에서도 볼 수가 있지만 사실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데요 마치 영화를 보는듯한 느낌으로 엄청난 그래픽 퀄리티를 볼 수가 있습니다. 특히 실제 플레이 영상을 본다면 무척이나 기대가 되는 게임 중에 하나 입니다.

티저 영상 바로보기

아스달연대기 게임

점차 개발 진척도나 여러가지 정보가 공개가 되겠지만, 아무래도 MMORPG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과금 모델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최근에 넷마블의 여러 유명 IP를 통해서 게임을 만들지만 기대감이 실망감으로 바뀌는 게임이 많았던 터라 사실 기대보다는 걱정이 앞서는게 사실 입니다.

아스달연대기 게임

원작IP의 느낌을 잘 살린 커스터마이징 등 PC, 모바일 등 크로스플랫폼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PC 플레이 시 최신 온라인 게임이라 할 정도로 그래픽 퀄리티가 상당히 좋습니다. 기존의 게임들 보다 IP를 활요한 게임이라 스토리에 대한 부분을 많은 신경을 썼다고 합니다.

아스달연대기 게임

기존의 많은 MMORPG와는 다르게 경쟁 요소를 필드가 아닌 전용 스테이지로 가져왔으며 아스달, 아고, 무법 3개의 세력중의 하나를 선택해 제한 시간내에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거나 한 세력이 먼저 만점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된다고 해 기존의 게임들과는 다른 점이 있지 않나 싶네요 지스타에서 공개된 버전이 시연 영상인데도 불구하고 게임 자체에 퀄리티는 상당히 좋다는 평이 있습니다.

아스달연대기 게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