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전테일즈 캐릭터 사전예약 출시일 모바일게임 정보

일루전테일즈 캐릭터 사전예약 출시일 모바일게임 정보

아카소어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캐주얼 게임으로 오늘 사전예약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흙, 물, 바람, 불 4가지 원소의 캐릭터를 선택해 전투를 즐기며, 날씨나 주변 환경에 따라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일루전테일즈 캐릭터 사전예약 출시일 모바일게임 자세히 알아볼게요.

일루전테일즈 캐릭터

일루전테일즈 사전예약

2022 7월 18일부터 정식 오픈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달성 이벤트로 10만 달성 은화 5,000, 일반 보물지도5, 20만 달성 골드5,000, 보물지도 10, 30만달성 성장의 비약3, 상급보물지도3, 40만달성 에테르 원능 20, 일루전 사무소 모자1, 50만달성 사무소의상 달성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사전예약 바로가기

일루전테일즈 캐릭터

일루전테일즈 캐릭터

어쌔신(물리단일) – 지하세계 아가르타에서 온 무뚝뚝한 암살자 예리한 태도가 모든것을 베어버린

헌터(물리군중) – 사막의 황금 나라에서 온 용감한 호위 유연한 부메랑으로 앞을 막는 적들을 날려버린다.

소서러(마법군중) – 심해의 아틀란 제국에서 온 독실한 사제

팔라딘(치료보조) – 눈보라 극지 얼음 골짜기 출신의 은둑학자 두꺼운 방패와 망치로 방어선을 구축

바드(봉인제어) – 모험의 천국인 소라만 제도에서 온 열정적인 악사 정교한 피리는 바다 괴수를 구속하는 힘을 지님

페더(마법단일) – 열대 정글 마하야 출신의 씩씩한 사냥꾼 가볍고 튼튼한 활은 목표를 정확하게 맞춘다.

일루전테일즈 캐릭터

일루전테일즈 출시일

 

일루전테일즈 캐릭터

자유도 높은 파라다이스 월드로 자유롭게 서버이동과 광활한 대륙 탐험 날씨와 시간에 따라서 npc별 상호작용이 가능하고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가족 관계를 맺거나 결혼을 할 수가 있으며 온천 수족관 등의 하우징 시스템이 도입이 되어 유저간의 자유롭게 커뮤니티를 즐길 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존의 캐주얼 게임의 특성을 제대로 살린것 같습니다.

일루전테일즈 캐릭터

또한 전투 이외에도 댄스배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통해서 개성 있는 나만의 아바타를 꾸밀 수가 있습니다. 편안하게 힐링이 필요할때는 온천욕과 낚시 등 캐주얼하게 게임도 즐길 수가 있어 누구나 라이트하게 게임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일루전테일즈 캐릭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