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국무쌍 오버로드 사전예약 출시일 캐릭터 정보

진삼국무쌍 오버로드 사전예약 출시일 캐릭터 정보

콘솔 원작의 핵심적인 재미를 충실하게 구현한 게임으로 화끈한 콤보 액션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무쌍류 게임을 모바일로도 즐길 수가 있는 유일한 게임이 아닌가 싶네요 삼국지 게임자체를 좋아하는데 가장 기대작 입니다.

진삼국무쌍 오버로드 사전예약 출시일 캐릭터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진삼국무쌍 오버로드 사전예약

진삼국무쌍 오버로드 사전예약

사전예약 완료시에 무쌍소패왕 보상을 받을 수가 있으며 사전예약수 100만명 달성시 전혼 경험치 1500, 병기석 20개, 구야자의 가호 3개, 주성건설 재료 패키지 10개, 장수 소교 등 사전예약 보상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장수 소교를 얻을 수 있는것을 보니 꼭 100만명 달성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사전예약 바로가기

진삼국무쌍 오버로드 사전예약

진삼국무쌍 오버로드 출시일

현재 정식 출시일은 공개가 되지 않았습니다.

진삼국무쌍 오버로드 사전예약

진삼국무쌍 오버로드 캐릭터

위나라

조조 – 치세의 능신, 난세의 간웅으로 불리는 위나라의 국왕 병서와 문학에도 능통했었던 문무를 겸비한 인물이며 황건적의 난을 통해서 이름이 알려졌다.

하우돈 – 예주 패권 초현 출신으로 조조와 사촌 지간인 장수, 여포와의 전투에서 한쪽 눈을 잃었으나 아버지의 정과 어머니의 피로 이루어진 것을 함부로 다를수 없다며 눈을 삼킨 일화로 유명하다.

장료 – 여포의 수하였으나 여포 사후 조조에게 귀순하여 다양한 전투에서 활약한 장수 합비 전투에서는 적은 수의 군사로 10만명의 오나라 군을 물리쳤으며 이 전투로 유명해졌다.

촉나라

관우 – 촉나라의 장수로 오호 대장군의 한사람, 유비, 장비와 함께 의형제를 맺었으며 촉나라를 세우는데 많은 공적을 쌓은 인물로 용맹하고 의라기 있으며 무예가 뛰어나다

장비 – 오호대장군의 한사람으로 술을 좋아해 여러 문제가 생기기는 했으나 뛰어난 용맹으로 장판파 전투를 비롯한 많은 전투에서 전과를 올렸다.

조운 – 강직하고 온화한 성품으로 유비의 인덕을 흠모해 유비에게 임관하였다. 장판파 전투에서 단신으로 조조의 대군 사이에서 유비의 아들인 유선을 구해냈다.

진삼국무쌍 오버로드 사전예약

오나라

손권 – 손오의 초대 황제로 손견의 차남이며 손책의 동생이다 현명한 인재를 뽑아 능력있는 사람에게 맡기고 각각 힘을 다하여 강동을 지키는 것이 나보다 낫다라며 손책이 그를 칭찬했다.

주유 – 손책과의 의형제를 맺은 오나라 장수로 적벽대전에서 대도독을 맡아 수군을 통솔해 조조의 백만 대군을 물리쳤으며 문무에 능해 왕을 보좌하는 자질이 있다.

소교 – 교공의 작은 딸로 대교와 함께 절세의 미인으로 둘이 합쳐 이교로 불리며 명성이 자자하였다. 주유의 부인이 되었다.

기타

여포 – 후한시대 천하제일의 무예와 용맹으로 이름을 날린 장수로 적토마에 올라타 전쟁터에서 방천화극을 휘둘러 수많은 적을 물리친 맹장

장각 – 기주 거록군 출생으로 태평도의 창시자이자 교주 영제 때 부패한 조정으로 인해 백성의 불만 소리가 높아지자 주술이나 부적 등으로 병을 고치는 요법으로 민심을 얻어 태평도를 창시

초선 – 노래와 춤 훌륭하였던 절세미인으로 사도 완윤을 그를 친딸로 여겨 키웠다 후에 동탁과 폭정을 휘드라자 그를 제거하기 이해 통탁과 여포에게 접근 후에 여포가 동탁을 배신해 살해하게 된다.

진삼국무쌍 오버로드 사전예약

확실히 콘솔에서 즐겼던 게임을 모바일로 그대로 옮겨 놓은것 같습니다. 시리즈 최초로 여러 장수들을 번갈아가면서 사용해 협동 스킬을 사용할 수가 있는 스킬도 새롭게 추가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몰입도가 넘치는 스토리 라인으로 오리지널 시나리오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또한 코에이 테크모의 정식 라이센스로 인해서 캐릭터 디자인이 동일하다는 점 입니다. 오랜만에 기대가되는 삼국지 게임 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