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로로m 사전예약 출시일 카페 캐릭터 정보

케로로m 사전예약 출시일 카페 캐릭터 정보

개인적으로 소소하게 재밌게 봤던 애니메이션인데요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원작을 그대로 구현한 캐릭터들을 모두 만나 볼 수가 있습니다.

케로로m 사전예약 출시일 카페 캐릭터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케로로m 사전예약

케로로m 사전예약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상으로는 타마마, 런칭기념축하의상, 2만골드, 티켓 10장 등은 공식홈페이지 보상으로 받을 수가 있습니다. 스토어 보상으로는 1만골드, 만화책 2권, 원스토어 보상은 10만골드, 티켓 5장, 만화책 4권, 보석주머니 1개 등 올스타즈 이벤트로 사전예약 달성 스페셜 보상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전예약 바로가기

공식 라운지 바로가기

케로로m 사전예약

케로로m 출시일

애플스토어 출시일은 2022년 12월 31일로 나왔습니다. 정확한 출시일은 아니지만 올해 안으로 출시가 될지 아니면 내년에 출시가 될지 정확한 출시일이 나오면

케로로m 사전예약

케로로m 캐릭터

케로로 중사, 타마마 이등병, 기로로 하사, 쿠루루 상사, 도로로 병장 등 홈페이지내에서는 5명의 캐릭터만 공개가 되었는데요 앞으로 또다른 캐릭터들이 등장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케로로m 사전예약

세계관 케론별에서 퍼렁별 정복을 위해 다섯 명의 소대원으로 구성된 선행부대 케로로소대가 퍼렁별에 도착했다. 하지만 퍼렁별인에게 정체를 드켜버리고 이러한 돌발 상황에 의해 본대는 철수해버린다. 그렇게 지구에서 생활하게 된 케로로는 프라모델 조립이라는 새로운 취미에 푹 빠져버리 모든 자금을 탕진해버린다. 이에 퍼렁별인들이 좋아하는 게임을 만들면 큰돈을 벌어 평생 먹고 놀 수 있다는 계략을 꾸민다라는 세계관 입니다.

케로로m 사전예약

게임플레이는 실시간 전투 플레이로 실시간 전장에서 펼쳐지는 상대와의 전투로 화려한 슈팅액션을 볼 수가 있습니다. 개성 넘치는 다양한 무기와 100여개의 개성이 넘치는 무기 나만의 무기 조합을 완성해 전투에서 승리가 가능하고 원작 그 이상의 다양한 코스튬까지 개인전, 데스매치, 서바이벌 등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할 수가 있습니다.

케로로m 사전예약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