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왕가의피 모바일 PC 정보 한국식 좀비게임

킹덤 왕가의피 모바일 PC 정보 한국식 좀비게임

블레이드의 고퀄리티 액션을 선보인 액션스퀘어에서 제작하는 게임으로 PC 크로스 플레이로 선보이는 게임입니다.

모바일 게임이지만, 완벽하게 100% 수동 플레이를 기반으로 한다고 합니다.

킹덤 왕가의피 모바일 PC 정보 한국식 좀비게임 자세히 알아볼게요

킹덤 왕가의피 모바일

킹덤 왕가의피 모바일

넷플릭스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게임으로 플레이 영상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조선시대 배경의 무기와 복장과 좀비들까지 전투씬은 두가지로 인간적과 좀비형 적을 모두 상대를 하는 게임인것 같아요 또한 다크한 게임의 스타일로 우리나라에서도 이런게임류가 나오구나 하고 감탄사를 연발 했습니다. 특히 킹덤을 넷플릭스에서 보셨던 원작의 팬들이라면 한번쯤 플레이를 해보고 싶지 않을까 하네요

게임 플레이 영상 보러가기

킹덤 왕가의피 모바일

킹덤 왕가의피 PC

이게임은 모바일과 PC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는  게임으로 플레이 영상을 확인해보니 그래픽 부분이 살짝은 아쉽긴 하지만, 전투씬이나 분위기는 상당히 괜찮은 편이긴 합니다. 특히 IP를 활용한 말도 안되는 양산형 게임으로 안나오길 바랄 뿐 입니다.

킹덤 왕가의피 모바일

좀비 액션 물이라서 그런지 수위가 상당한 편이에요 게임 플레이 영상에서도 볼 수가 있지만, 아무래도 전체이용가 게임으로는 나오기가 힘들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또한 모바일 기반이지만 100% 수동 액션을 강조한 게임으로

킹덤 왕가의피 모바일

또 플레이는 킹덤을 체험한다는 식으로 유저가 이창의 시점에서 동래성, 상주, 한양 등 원작의 주요 지역에서 펼쳐지는 전투를 직접 체험한다는 느낌을 주고자 했으며 좀비는 물론이며 이창을 잡으러 오는 무사나 병졸뿐 주요 인물들을 보스로 등장시킬 때 연출까지 원작의 느낌을 살렸다고 합니다.

킹덤 왕가의피 모바일

지금 말하는 것 처럼 기존의 K 게임 스타일로만 안나오길 바래봅니다. 원작을 워낙 좋아하는 팬들도 많으며 우리나라 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작품인 만큼 시간이 걸린다 하더라도 여러가지 개선 되는 부분이 있게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킹덤 왕가의피 모바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