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직업 출시일 사전예약 모바일 티저사이트 정보

히트2 직업 출시일 사전예약 모바일 티저사이트 정보

넥슨에 새로운 신작 MMORPG 정식 출시에 앞서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히트 게임의 정식 IP 게임으로 첫 출시가 되었을 때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나올 히트2 직업 출시일 사전예약 모바일 티저사이트 정보 소개를 해볼게요

히트2 직업
히트2 직업

메인딜러 직업 대검 강력한 힘으로 대검을 휘둘러 전장의 선봉을 서는자, 일격은 앞을 가로막는 모든 위험을 분쇄한다.

탱커 직업 둔기 예측할 수 없는 강인함으로 전장을 뒤흔드는자 작은 몸에서 나오는 거대한 용기에 위험은 빛을 잃는다.

메인딜러 직업 쌍검 신속한 움직임으로 두개의 검을 능수능란하게 다루는 전장의 무법자 걸음이 닿는 곳곳에 죽음만이 수놓아진다.

근거리 딜러 직업 지팡이 천부적인 재능으로 마나를 자유자재로 사용하여 전장을 지휘하는 자

근거리 딜러 직업 보주 빛과 어둠의 권능이 담긴 보주를 다루는 전장의 조율자

근거리 딜러 직업 활 날카로운 감각으로 먼곳에서도 정확하게 화살을 날려 전장의 두려움이 되는자

총 6가지의 직업이 있습니다. 역시 무과금 소과금 유저는 국룰인 활 직업이 가장 좋은 선택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하반기 출시 게임인 만큼 아직 많은 정보가 없다는 점은 아쉽지만  인게임 캐릭터 영상을 보니 게임 퀄리티 자체는 좋은것 같습니다.

히트2 직업

히트2 출시일

올해 하반기에 출시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국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사실 올해 기대작의 게임들이 상당히 많이 출시를 하고 있는 편이라서 과연 1탄에서 별로 흥행하지 못한 이 게임이 많은 기대를 받을지는 의문이긴 합니다.

히트2 직업

히트2 사전예약

사전예약 등록시에 키키의 특별한 선물이 사전예약 보상으로 받을 수가 있습니다. 또한 추가로 구글앱스토어, 앱스토어에서 추가예약시에 10만골드 및 소모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기간은 6월 30일부터 추후안내까지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사전예약 하러가기

히트2 직업

히트2 모바일

이번에는 모바일과 PC 멀티 플랫폼으로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첫 시리즈 작품은 모바일로 당시에 출시를 했는데 그래픽이 당시에 상당히 좋아서 많은 화제가 되었지만 흥행에 있어서는 참패를 했습니다. 최근에 그래픽이 좋은 게임들이 모두 크로스플랫폼으로 출시를 하는 만큼 이 게임의 특징도 좋은 그래픽인데요 좋은 선택인것 같습니다.

히트2 직업

히트2 티저사이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