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만 레벨업 애니 제작사 날짜 정리

나혼자만 레벨업 애니 제작사 날짜 정리

추공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tv 애니메이션으로 일본에서 애니메이션화 되었습니다.

일본에서도 유명해진 작품이기 때문에 정말 많은 분들이 애니화를 기다렸는데요

오늘은 나혼자만 레벨업 애니 제작사 날짜 정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혼자만 레벨업 애니

나혼자만 레벨업 애니

2021년 2월에 디엔씨미디어에서 애니메이션 제작을 추진중이라는 기사가 올라왔습니다. 이후로 2022년 6월에 일본 애니 관련 사이트에서 도메인이 등록이 되었습니다

PV 영상 바로보기

나혼자만 레벨업 애니

나혼자만 레벨업 애니 제작사

많은 분들이 예상을 했듯이 A-1Pictures를 예상을 했는데요 제작사로 확정 발표가 되었습니다. 감독은 여신 기숙사의 사감군 애니로 데뷔를 한 나카시케 슌스케 감독으로 발표가 되었습니다. 원작 자체가 엄청난 액션으로 유명한 작품이기 때문에 액션성을 잘 살리는 감독이어야 하는데 나카시게 슌스케 감독은 액션 연출도 되는 연출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혼자만 레벨업 애니

특히 이작품은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하지만 북미권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갖고 있는 작품으로 애니메이션을 기대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일본에서도 웹툰판 단행본이 100만부 이상이 팔릴 만큼 인기가 있는 작품이지만 작품 내의 제주도 편과 같이 일본을 부정적으로 묘사하는 부분이 나오는 작품이라 부정적인 반응도 상당한 편입니다.

나혼자만 레벨업 애니

저도 완결까지 모두 웹툰으로 보면서도 아 이 엄청난 액션씬을 영상으로도 보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을 상당히 많이 했었는데요 결국 애니화가 되네요 사실 이전의 인기웹툰인 신의탑, 갓오브하이스쿨, 노블레스 등이 애니화 되면서 넷플릭스에서 볼 수가 있는데요 이 작품 또한 애니화는 될수도 있겠다 생각을 하긴 했었거든요

나혼자만 레벨업 애니

정확한 날짜를 나오지 않았지만, 2023년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나혼자만 레벨업 애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