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퀴즈 온 더 블럭 손예진 현빈 이말년

유 퀴즈 온 더 블럭 손예진 현빈 이말년

2월 9일 재야의 고수 특집으로 방송이 되었습니다. 방송이 끝난 16일 예고편에서는 내머릿 속 특집을 예고 했습니다.

이날 코로나 19에 확진되어 격리 중인 조세호를 대신해 일일 MC로 웹툰작가 이말년이 등장을 했습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손예진 현빈 이말년 알아보도록 할게요

유 퀴즈 온 더 블럭 손예진

유 퀴즈 온 더 블럭 손예진

1982년생 1월 11일 40세 서울예술대학 중퇴 2001년 혜성처럼 등장해 청순 미녀 배우로 스타반열에 올랐습니다. 청춘스타에서 탑 배우로 성장을 한 몇 안되는 배우 중에 한명으로 손에진은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20년동안 작품에 꾸준하게 출연을 합니다. 3대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 여자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한 트리플 크라운 달성 꾸준하게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손예진

유 퀴즈 온 더 블럭 현빈

국민 첫사랑의 첫사랑? 이라는 질문에 지금 사랑이 첫사랑이라고 말하며 남자친구인 현빈을 향한 애정을 간접적으로 표현했습니다. 2019년 사랑의 불시착에서 현빈과 호흡을 맞추면서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여러 차례 열애설과 결혼설 끝에 2021년 1월 1일 현빈과의 열애설을 공식적으로 인정을 했습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손예진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말년

16일 방송에서는 조세호가 코로나 자가격리 때문에 이를 대신해서 웹툰작가 이말년이 일일 mc로 출연을 합니다. 이말년은 1983년생 38세로 현재는 웹툰작가보다는 유튜브 방송을 활발하게 하고 있습니다. 이말년 시리즈 연재후에 잠시 웹툰작가를 쉬고 있었는데 복귀를 계획이었지만 복귀를 연기를 하고 이후로는 유튜브 방송에 전념을 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또한 굉장히 인기가 있습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손예진

2000년대 맛있는 청혼에서 여주인공으로 주연을 맡았으며 맛있는 청혼이 시청률 30%가 넘게 나오면서 단숨에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특히 2001년 포카리스웨트 CF가 히트를 치고 나서 손예진은 청순의 대명사로 자리를 잡게 됩니다. 2002년 영화 연애소설, 클래식, 여름향기, 내머리속의 지우개를 통해서 영화계에서도

유 퀴즈 온 더 블럭 손예진

유 퀴즈 온 더 블럭 손예진 드라마

맛있는청혼, 선희 진희, 대망, 여름향기, 연애시대, 스포트라이트, 개인의 취향, 상어,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사랑의 불시착, 서른 아호브 나무는 서서 죽는다 등에 출연 대부분의 드라마가 시청률이 좋은 편입니다. 드라마 작업은 생각보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손예진

손예진 영화

비밀, 취화선, 연애소설, 클래식, 첫사랑 사수 궐기대회, 내 머리속의 지우개, 외출, 작업의 정석, 천년여우 여우비, 무방비도시, 아내가 결혼했다, 백야행, 오싼한 연애, 타워, 공범, 해적, 나쁜놈은 죽는다, 비밀은없다, 덕혜옹주, 지금 만나러갑니다, 협상, 더크로스 등

유 퀴즈 온 더 블럭 손예진

손예진 인스타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31회 액셔니스타 아나콘다 경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