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란 레전드 다이어트 맥심 인스타 정보

감동란 레전드 다이어트 맥심 인스타 정보

아프리카 TV 유튜브에서 활동을 하는 인터넷 방송인으로 소통, 코스프레, 야방, 쿡방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입니다.

인터넷 방송 데뷔 이전에 여러 나라에서 살았으며 4개국어를 하는 등 번역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감동란 레전드 다이어트 맥심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감동란 레전드

감동란 레전드

몸매 자체가 탈 동양인 몸매로 수영복을 입었을때 항상 레전드였던것 같아요 노출이 없는 옷을 입어도 사실 대부분 레전드가 아닌가 싶네요

감동란 레전드

감동란 프로필

본명 김소은 1995년생 9월 25일 26세 키 169cm 60kg 80E 미국 소재의 대학 졸업

인스타 바로가기

감동란 레전드

감동란 맥심

2021년 3월에 맥심 표지모델이 되었습니다. 특히 인터넷 상에서 엄청나게 화제가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몸매가 좋은 BJ이기 때문에 많은 남성 팬들이 더욱 기대를 하지 않았나 싶어요 3월 표지모델이 나오기 전에 이미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튜브 등에서 또다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감동란 레전드

종업원에 의한 뒷담화 피해로 2021년에 생방송에서 본인의 단골집 전복죽 집에서 식당을 홍보할겸 서울부터 부산까지 내려가 식사를 했는데 죽집이 줄곧 단골임을 밝히며 가게를 칭찬을 했는데 화장실에 간 사이에 직원 아주머니들이 외모를 품평하고 의상 및 차림새를 비난하며 뒷담화를 했으며 이후로 해당 가게는 이슈화가 되었고 구글 지도에서 식당 리뷰가 1점 테러를 받다 식당 사장이 직접 네이버 블로그와 네이버 리뷰에 자필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감동란 레전드

사건 이후로 다시금 식당을 다시 찾아갔으며 직원들이 교체 되었고 해당 사건 이후로 카운터를 사장이 담당한다고 언급했으며 뒷담화 사건을 겪고도 다시 찾아온 이유는 그만큼 메뉴가 맛있어서 라며 간접적으로 가게 칭찬을 했으며 사장은 그녀에게 벌어진 일에 대해서 사과하며 식사값을 받지 않겠다며 사죄했고 사건이 잘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감동란 레전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