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영 집 부인 집안 드라마 인스타 정보

강기영 집 부인 집안 드라마 인스타 정보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에서 감초 있는 역할로 등장을 하면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특히 양희승 작가의 단골 배우로 유명합니다. 양희승 작가가 집필한 드라마에 대부분 출연을 하였습니다.

강기영 집 부인 집안 드라마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강기영 집

강기영 집

최근데 드라마가 유명해지면서 덩달아 강기영 배우님의 집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주택에 살고 있는 부부는 깔끔하고 넓은 테라스와 넓은 통창으로 밖으로는 숲뷰가 공개가 되었는데요 초대형 럭셔리 단독주택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큰 단독주택 거주로 인해서 강기영의 집안부터 부인 등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강기영 집

강기영 프로필

1983년 10월 14일 38세 키 178cm  70kg 수원대학교 학사 소속사 나무엑터스

인스타 바로가기

강기영 집

강기영 부인

3년간 열애 후에 2018년 비연예인 아내와 결혼을 했으며 자녀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아내는 SNS와 유튜브 채널에 집 내부를 여러 차례 공개를 했습니다. 배우자는 일반인으로 크게 알려진 정보가 없습니다.

강기영 집

강기영 드라마

마의, 고교처세왕, 리셋, 빛나거나 미치거나, 오 나의 귀신님, 돌아와요 아저씨, 싸우자 귀신아, W- 두개의 세계, 역도요정 김복주, 터널, 7일의 왕비, 당신이 잠든사이에, 로봇아 아니야, 김비서가 왜그럴까, 내뒤에 테리우스, 열여덟의 순간,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 현재 우영우에서 정명석역으로 함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강기영 집

2013년도부터 결혼전까지 꾸준하게 작품활동을 하였으며 결혼 후에 작품 공백기를 갖고 있다 6월에 방영한 우영우에서 인지도가 낮은 채널에서 방영함에도 시청률이 엄청나게 대박이 나면서 박은빈과 함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또 작품내에서 우영의 츤데레 멘토 역할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강기영 집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