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미나 몸매 드라마 다이어트 인스타 정보

강미나 몸매 드라마 다이어트 인스타 정보

가수겸 배우로 프로듀스 101 오디션을 통해서 9위로 데뷔에 성공을 했습니다.

구구단 멤버로 제데뷔를 했으나 현재는 팀이 해체가 되어서 최근에는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강미나 몸매 드라마 다이어트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강미나 몸매

강미나 프로필

출생 1999년 12월 4일 나이 23세 신체 164cm 44kg 학력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 소속사 정글피쉬 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강미나 몸매

강미나 몸매

귀엽고 둥글둥글한 인상과 반대로 반전 몸매의 소유자 입니다. 얼굴이 굉장히 작기 때문에 키에 비해서 비율도 상당히 좋고 자신의 sns를 통해서 비키니 몸매도 공개가 되었는데요 볼륨감이 있는 몸매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글래머스러한 몸매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강미나 몸매

강미나 드라마

2017년 20세기 소년소녀로 데뷔를 했으며, 독로 리와인드, 계룡선녀전, 호텔 델루나, 썸머가이즈, 꽃피면 달 생각하고, 미남당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현재는 드라마 작품 활동을 쉬고 휴식기에 돌입했습니다. 최근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강미나 몸매

프로듀스 101에서부터 상당한 피지컬로 사실 어깨가 넓어서 엄청 나게 화제가 되었는데요 아이오아이 시절부터 슬슬 다이어트에 돌입하더니 현재는 완벽하게 다이어트를 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당시에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서 면역력이 약해져 감기몸살을 자주 앓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로 인해서 미모 포텐이 터졌습니다.

강미나 몸매

웃는 모습이 상당히 귀여우며 애교도 많은편 입니다. 아이오아이 활동당시에 포지션은 서브보컬과 리드댄서로 춤실력이 상당한 편이었습니다. 앞으로는 가수로서 활동하는 모습을 볼 수가 없어서 조금은 아쉽네요

강미나 몸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